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675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7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워너블들 딱히 걸릴것도 없고 이제 해체니뭐니 공격할것도 없으니 좋게좋게가보자야 뭐야..ㅋㅋㅋ 진작에하지그랬어^^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이제와서 어쩌라고 반 근데 뭐 어쩌라고 안하고 이제라도 해주네 싶은 마음 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 수 있었으면서 왜 굳이 다 끝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딱 좋게좋게 가자^^ 이느낌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아 그냥 좋게좋게 가자ㅋ <이 뉘앙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솔직히 너무 공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하지말라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까 펑댓 봤는데 이제와서 사과문 올리냐는 글에 그럼 어떡하냐고 그러더라 진작에 자정했어야지 쉬쉬한게 누군데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ㅁ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그저 투명ㅋㅋㅋㅋㅋ더 화나 그 사과에 우리들에 대한 미안함도 없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도 안하는 것보다는 낫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도 사과 하는게 맞는건데 사과 하고 끝내려는것도 열받음 진짜로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과해봤자 좋게 지낼 생각 일도 안들어 500일동안 데뷔때부터 바로 그저께까지도 그렇게 난리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는건 당연한거고 한다고 좋게 넘어갈 생각도 없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9/1/24 23:39:1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얌전히 얘기들어 받을거 돌려 받는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00일동안 사과문이라도 써오던가 그럼 진정성이라도 봐줄게 물론 사과를 받아주는건 아닙니다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생은 타이밍이라는거지 바부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까지 자정은 왜 안 하셨는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00일동안 써오라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조용히 들으면 돼 아니면 500일동안 사과문 써올래 그정도 성의는 보여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럼 500일동안 무릎 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하는 것 보다는 낫다고 생각 여기 안에서 조금이라도 자정 노력하는 팬들은 고맙고.. 그래도 용서는 못함 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도 노력이 가상한데 ㅌㅇㅌ보다 독방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44 여기 팬들도 저거 있는거 다 알고있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6 밝혀지니까 하는거잖아 여태 알면서 안하다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7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8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력은 가상하지만 용서는 안돼요 500일동안 당한게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00일동안 사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변명같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제 맞을일만 남은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티에서도 많이 맞았잖아 우리........ 그래서 어딜 가도 달갑게 안 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린 500일 넘게 들어왔는데 이정도도 못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뭐 그쪽은 영원할거 같아서 굽히고 들어오는건가 ㅎㅎ 오백일동안 수동 사과문 써오세요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붐붐붐붐 부메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ㄱ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원망스러움
지금까지 할수있는 기회가 500일이 있었잖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네 다 알고 있었으면서 이제껏 모른척, 피해자인척 했잖아 모를줄알았니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방관이 제일 나빠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게 이렇게 쉽게 끝날일이었다는게 놀라워 근데 이미 늦었는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500일동안 충분히 시간 많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내말이~~~~ 이제와서 자정 진짜 같잖고 웃기다 이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알았을때 했어야지. 안듣는다고 블락한건 알면서도 모른척한거야. 할수있는데 안한거잖아. 자정이라는 생각 추호도 안해. 그때 일터졌을 때 문제인식했을 때 자정했어야지 받아들이지. 플 올때마다 우리일아니다 배려해달라 하면서 우리한테 뭐라해놓고 이제와서 몰랐다한들 우리가 어떻게 받아들여. 500일 넘게 굴러간 계정에게 5시간도 안된 시간 동안 사과문을 받얐다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워너원 끝나니까 이제와서 좋게좋게 가자 식... 사과하면 끝이냐? 사과문 500일동안 매일 수동으로 올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제 와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못가면 진짜 피로 쓰여지더라도
13:54 l 조회 1
어릴때는 직장인들 동태눈에 퀭한거 이해 안갔는데
13:54 l 조회 5
정병아 업보 ㄱㄱ
13:53 l 조회 8
그렇구나
13:53 l 조회 5
이 사진들 대비가 너무 머랄까 그냥 마음이 허하네2
13:53 l 조회 15
아 결정했슴다 이번 보밋걸 활동기 전체를 숀댕러 생일로 하겠습니다
13:53 l 조회 2
하 홍명보때문에 이틀동안 너무 빡쳐있어1
13:53 l 조회 9
난 야구팬인데 그때 경우의수도 진짜 정병맥스였거든?
13:53 l 조회 17
오늘자 이강인 보고 생각 많아짐..4
13:52 l 조회 73
32강에서 큰점수차로져도 32강 가긴했으면 좋겠다 1
13:52 l 조회 15
홍명보는 헤어쳐서 올꺼면 지금부터 출발해야하는거안미?1
13:52 l 조회 17
근데 스포츠면 선수끼리 좀 싸울수도있고2
13:52 l 조회 45
전신마취 수술해야되는데 지방에서 바로 아산병원 가는건 오바야?1
13:52 l 조회 12
감스트로 국내 대표팀 귀국후 시나리오 다 간파됨
13:52 l 조회 48
코르티스 투바투만 bts 직계임?8
13:52 l 조회 51
요즘 사녹은 대리써야 되는듯7
13:51 l 조회 27
아니 근데 손흥민 만약에 마지막 월드컵이면4
13:51 l 조회 49
인티 뭐 5개월전 사진도 안보이네1
13:51 l 조회 11
아!!!!!!!!!!!!!!!!!
13:50 l 조회 44
홍명보 설마설마했는데 이정도로 개폐급인줄은 몰랏늠
13:5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