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3244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To.SM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5
이 글은 7년 전 (2019/6/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와 마크 이사진 아이홀 장난아니다 | 인스티즈

 

마크는 피는 동양계인데 할로우 치크나 아이홀이나 턱 골격도 너무 서양계 같아 신기해.. 

근데 또 이목구비는 서양 느낌이 안 강해서 신비롭고 동서양의 절묘한 조화를 가진 얼굴이라 생각 어케 사람의 얼굴이 이러지? 

아 진 짜 너 무 잘 생 겼 다 ❗
대표 사진
시민1
개-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인간 아이봉 미남 이마크 사진을 매일 봤더니 엥? 대한민국의 안과가 모두 망해버렸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2
난 너무 한국사람같아서 외국인이라는게 안믿겨ㅋㅋㅋ 선이 굵은데 여린느낌...?아 근데 한국사람 특유의 그 선이 있는데 분위기가 외국사람바이브라 그 오묘한느낌 좋아 쟈니도 같은 느낌 ㅋㅋㅋ 근데 마크 머리 왜저래 왜 저렇게 네모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헤디가 애 머리에 뚜껑을 만들어놨어요^^.. 마크 뭘해도 예쁘지만 제발 제때 이발해주고 스타일링 잘해주자!!! 난 처음에 쟈니가 당연히 혼혈인 줄 알았는데 아니어서 당황했었던 기억이ㅋㅋ 눈매랑 입매가 너무 오묘하고 혼혈 특유의 그런 사람 홀리는 분위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
눈이 맑아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그치.. 좋은 건 다같이 공유하고 시즈니 시력 양안 2.0 만들기 캠페인 동참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4
마크 목 두꺼운거랑 턱 진짜 너무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나도 마크 목 너무 사랑해.. 얼굴 작고 목 굵어서 얼굴이랑 목 너비가 같은 거 너무 좋아.... 그리고 목에 박힌 초코칩까지 너무나 갓벽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5
나도 옛날에 마크 모를 때 혼혈인 줄 알았는데 두상이렁 턱, 볼 패인게 진짜 외국 얼굴상이었어 ㅋㅋㅋㅋ 적절히 반반 섞인 줄 얼았는데 한국피라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그치.. 저 얼굴이 어떻게 한국피지?! 볼 때마다 놀랍다 진짜 골격이 너무 서양 골격이야 근데 또 동서양 분위기가 너무 적절하게 믹스돼서 독보적이고 매력있는 페이스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4
아맞다 친구한테 마크 사진 보여준적 있는데 혼혈이야? 라고 물어보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나도 머글이었음 진짜 헷갈렸을 거 같아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6
확실히 교포들은 혼혈 아니어도 외국 느낌이 있더라 신기하게... 뭐 음식이나 환경 영향이 있긴 한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1
2222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7
골격은 서양인데 이목구비가 동양이야 신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8
마자 볼때마다 신기해 쟈니도 혼혈인 줄 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9
와.. 근데 나도 마크랑 쟈니 처음 볼때 혼혈인줄 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0
나도 둘다 혼혈인줄 알았었어.. 주변에 말하면 다 놀라더라 혼혈아니였냐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도영 - 안녕, 나의 사랑 음원공유🐰(가사O) 대용량21
4:13 l 조회 135 l 추천 4
그냥 궁금한건데 2
0:40 l 조회 213
장터 도영 음파 반지 (13 15 17) 양도 받아요
06.26 23:53 l 조회 42
일본 온 심들 있니
06.26 22:53 l 조회 96
아 칠밥 왜 안줌??? 6
06.26 22:04 l 조회 353
슴은 악세류는 재판 안해주려나... 1
06.26 21:42 l 조회 75 l 추천 3
나 잘 몰라서 그런디 3
06.26 21:42 l 조회 199
카카오셔틀 여기 많이 멀어?? ㅠㅠ 14
06.26 21:23 l 조회 377
아니 지방 셔틀 가격 왤케 비싸?? 퀸즈스마일 예매한심있어? 4
06.26 20:39 l 조회 165
칠밥 내일뜨려나? 4
06.26 20:34 l 조회 93
자리 구경하려고 켰는데 예매율 100퍼네
06.26 20:16 l 조회 51
정보/소식 미텻다 김도영 안녕 나의 사랑 커버곡 왔다💚💚💚💚 7
06.26 20:11 l 조회 55 l 추천 5
갈때 셔틀 타면 엄청 일찍 도착하네 2
06.26 20:03 l 조회 124
셔틀 탈 사람들은 미리 예매해둬!
06.26 20:01 l 조회 70
정우 생각나서 포차코 샀어 3
06.26 19:54 l 조회 50
헐랭 일예 7시였어? 3
06.26 19:52 l 조회 128
오늘 일예라서 대기 많은거지? 5
06.26 19:51 l 조회 111
장터 포카 양도해요💚
06.26 19:45 l 조회 39
취켓 뭐...어려워도 해야지 우째
06.26 19:45 l 조회 34
뭐야 일예7시였어???
06.26 19:4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슈퍼엠 언급 불가 
엔시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엔시티
연예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