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연극/뮤지컬/공연
뮤지컬배우면 연기+노래+춤 다 뛰어나게 잘하는줄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 엄청 잘 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근데 아닌 배우들도 많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곰이라던가...곰이라던가...곰이라던가....!| 이 글은 10년 전 (2015/10/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연극/뮤지컬/공연 뮤지컬배우면 연기+노래+춤 다 뛰어나게 잘하는줄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 엄청 잘 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근데 아닌 배우들도 많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곰이라던가...곰이라던가...곰이라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