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9858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샤이니 보이넥스트도어 비투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6년 전 (2019/9/28) 게시물이에요
항상 영상 봤을때 뭔가 적응 못 하는 것 같고 기 죽어있고 눈치보고 그러면 어떨 것 같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생각만해도 맘 아픔.... ㅜ 근데 아닐 거라고 믿어야지 내가 할 수 있는 게 없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음아플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마음아픔......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격이 원래 소심한 멤이 그러면 신경쓰이긴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찢어지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내 최애가 다른 애들이랑 사이 안좋아보여서 개인팬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새끼가 젤 중요하고 내새끼 힘들게 하는 애들은 못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사이 안 좋기보다는 내 기준으로 뭔가 무시 당하는게 보이고 눈치도 보고 그래서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고...ㅠㅠ 근데 우리는 진짜 타팬이 봐도 야 얘네 이상하다 싶을 정도로 한명만 무시당하고 완전 겉돌아서...개인팬이 약간 당연한..? 분위기였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익도 진짜 마음 아팠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본진도 힘냈으면 좋겠다...ㅠㅠ 우리는 애가 계약기간 끝나면 아예 나가려고 준비하는거같아서 응원라는 중이야!!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솔직히 못생긴건 상관없는데
20:15 l 조회 6
어떤멤이 흐린눈 안될 정도로 싫으면
20:14 l 조회 9
그럼 그룹비주얼 어떤게나아?1
20:14 l 조회 9
팬덤에서 아예 비가시화하는 멤 다들 있음?1
20:14 l 조회 17
아 걔웃기다 어그로 끌려고 글 올렸는데
20:14 l 조회 35
월드컵 경우의 수 계산하면서 한번 더 기회 달라는데2
20:14 l 조회 15
티빙 다털렸는데 티빙 하고싶다..
20:13 l 조회 9
올라오는 글들이 좀 역겨워4
20:13 l 조회 39
배우는 팬덤이랑 대중성 뭐가 더 중요함?7
20:12 l 조회 36
난 그냥 이런 플에 내 본엔 못생기고 뭐한 멤 있음이 내 본진이 아니길 바람
20:12 l 조회 21
아까 틱톡영상뜬거 땜에 더 청량 제이홉 보고싶어짐..2
20:12 l 조회 12 l 추천 1
최애가 일본 좋아하는거2
20:12 l 조회 19
32강 결정되는거 몇경기 남았어?2
20:12 l 조회 10
근데 그렇게까지 누가 싫고 막 그래?9
20:12 l 조회 54
이제 한국인이면 ㄹㅇ 갤럭시만 쓰자1
20:12 l 조회 42
진짜 최악1
20:11 l 조회 42
공주가 어떻게 마법소녀
20:11 l 조회 29
엑디즈 주연 노래 진짜 잘하는 구나1
20:11 l 조회 12
못생긴 음치가 누구길래?? 플 뭐임?6
20:11 l 조회 70
요즘 매일 못생긴멤 패는 플 돌어오는거 뭐임?ㅋㅋㅋㅋㅋ 개웃기다2
20:11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