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064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6년 전 (2019/10/03) 게시물이에요

물론 월요일이 썩 좋진 않지만 예전처럼 미친듯이 싫지도 않아 

진혁이 덕분에 월요일이 싫지 않다 | 인스티즈


월요일은브이단 가입하는 날~
빨리 와라 10월 7일 ~~


대표 사진
익인1
나 월요일에 학교에 진짜 끔찍한거 있는데(자퇴 생각날정도) 그런데도 기다려져 이거는 진짜....찐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찐사랑이다... 물론 나두 찐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학교 일은 뭐라 위로해줄 수 없네 ㅠㅠ. 그래도 월요일 6시 생각하며 힘내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나가던 무민단 : 다들 월요일 아침은 싫다고해 (다 나만빼고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식모집 부럽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민단도 공식모집할 수 있을거야 같이 소취해줄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월요일 빨리오면 젛겟다ㅏㅏㅏㅏ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다들 솔직히 한국 32강 갔으면 좋겠어??120 12:593680 0
연예 우리나라 선발 떴다!!!70 11:0812259 6
연예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70 14:049334 2
드영배/정보/소식 [단독] "18세 나이 차 극복…"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135 7:2813806 0
성한빈/정보/소식 6/29 친친 스페셜디제이하나봐 82 12:311782
위시 음방 도나요...?
20:15 l 조회 3
트위터 삭제하면 뎀창도 사라져??
20:15 l 조회 2
마플 그렇게따지면 난 전원비주얼이란말 공감해본적없음
20:15 l 조회 2
마플 나는 솔직히 못생긴건 상관없는데
20:15 l 조회 16
마플 어떤멤이 흐린눈 안될 정도로 싫으면
20:14 l 조회 14
그럼 그룹비주얼 어떤게나아?1
20:14 l 조회 12
마플 팬덤에서 아예 비가시화하는 멤 다들 있음?1
20:14 l 조회 18
마플 아 걔웃기다 어그로 끌려고 글 올렸는데
20:14 l 조회 38
월드컵 경우의 수 계산하면서 한번 더 기회 달라는데2
20:14 l 조회 18
티빙 다털렸는데 티빙 하고싶다..
20:13 l 조회 9
마플 올라오는 글들이 좀 역겨워5
20:13 l 조회 40
배우는 팬덤이랑 대중성 뭐가 더 중요함?7
20:12 l 조회 36
마플 난 그냥 이런 플에 내 본엔 못생기고 뭐한 멤 있음이 내 본진이 아니길 바람
20:12 l 조회 21
아까 틱톡영상뜬거 땜에 더 청량 제이홉 보고싶어짐..2
20:12 l 조회 12 l 추천 1
마플 최애가 일본 좋아하는거2
20:12 l 조회 19
32강 결정되는거 몇경기 남았어?2
20:12 l 조회 10
마플 근데 그렇게까지 누가 싫고 막 그래?9
20:12 l 조회 56
이제 한국인이면 ㄹㅇ 갤럭시만 쓰자1
20:12 l 조회 42
마플 진짜 최악1
20:11 l 조회 42
공주가 어떻게 마법소녀
20:11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