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06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6년 전 (2019/10/03) 게시물이에요
물론 나도 잘못 없다고 생각하진 않음 

근데 수사 들어가기 전부터 비꼬면서 욕하고 멤치기 하는 사람들 한 둘이었어??? 아마 덕질 걍 하던 사람들은 여기에 악받쳐서 한 사람들도 있을 걸???(다들 그렇다는 거x) 

이러면 또 소비 합리화라고 하겠지??? 물론 그 말이 맞을 수 있는데 강행하도록 소비한 팬들탓으로 돌릴 거면 그 또한 온전히 그들의 탓으로 돌릴 수 없다는 거지(잘 했다는 뜻,정당하다는 뜻 절대 아님 그래도 이성적으로 자기 최애를 위한 선택을 했어야 함 물론 과몰입 맥스인 프엑판에서 많이 어려웠던 것도 알고) 

애시당초 근본적인 원인이 있는데 왜 화살이 그리로 안 가고 죄없는 피해자들끼리 머리채잡고 화살 돌리냐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상황이 웃김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과몰입인 거 알았지만...상황이 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넘고 까질하더니 또 어케든 까고 싶어서 팬들 씨제이 취급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도 익인4말에 동의해 그래서 강행지지한 팬들 잘못이 없는 거 아닌 것도 알아! 사실 가뜩이나 과몰입 맥스 찍은 프엑에서 이성적인 사고 힘들고, 여기저기 내 최애가 욕먹고 있던 상황에선 더더욱 그게 안 됐던 거 같아 그 점에선 당연히 잘못한 거 맞지..근데 조작 관련으로 신나게 멤욕하고 했던 그런 원인 제공자도ㅜ있으면서 또ㅜ팬탓하는게 어이 없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 잘못이 아예 없다는 거 아니야 화살이 또 모두 팬들한테 가서 하는 소리야 글 다시 읽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처음엔 그랬지만 반대로 돌아섬 ㅠㅠㅠ 팬들 씨제이 취급은 너무하지만 센 화력으로 반대했으면 지금보다 낫지 않았을까 싶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성적으로 강행반대가 맞는데 개인팬 판인 프듀이고 이제막 결성돼서 허브도 없는데다 자기최애만 보고가자는 기믹이라 강행반대로 목소리가 모아지기 쉽지 않았다고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처음엔 뭐 정확한 것도 없었고 강행 반대해서 정정하고 제대로 데뷔할 수 있을거라는 의견에 대한 불안과 불신이 많았기 때문에 그랬다고 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리고 돌아가면 답없는 애들도 많았고 그 때 엑스원 데뷔하자마자 하도 맞으니까 성적,화력으로 보여주자 의견 많았음 근데 이제와서 지네 잘못은 하나도 없고 팬들만 가해자로 만드는게 읏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팬들한테 가해자 워딩 쓰는 거 보고 걍 웃기더라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키키 404 진짜 요즘 날씨랑 딱임
0:09 l 조회 1
플무인데 난 갠팬이라서 조합에 더 상관없어
0:09 l 조회 7
내일 잉글랜드 경기는 맘편하게 봐야겠다
0:09 l 조회 5
큰방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마플은 변한 게 없구나… 4
0:08 l 조회 21
정국 GG EZ 챌린지에서
0:08 l 조회 16
원빈의 눈코입을 좋아함1
0:08 l 조회 12
연준이 좋다..1
0:08 l 조회 14
갠활때 이미지?가 확 바꼈는데
0:08 l 조회 17
인기멤 와꾸 잘나오는게 판매량 다 쓸어가는게 돌판 국룰임3
0:08 l 조회 53
아 앤톤 너무 귀여워!!6
0:08 l 조회 36 l 추천 5
플 늘리는 글 쓰는 거 맞는데 ㅁㄱ 해야 할 글엔 꾸준하게 댓 달고2
0:07 l 조회 28
미야오 엘라 뭔가 잔혹동화상이야(p)1
0:07 l 조회 22
다들 본진 몇년차때 입덕함?4
0:07 l 조회 10
어떤 돌이 제발나를위해 이 노래들을 불러주셧으면좋겠음1
0:07 l 조회 21
이사진 누구야 제발5
0:07 l 조회 76
요즘 중소에 이쁜여돌 개많다...
0:06 l 조회 49
캐럿들아 디노 앨범 언제나와?
0:06 l 조회 5
벤투 할아버진줄 알았는데 69년생이었음..3
0:06 l 조회 26
플무로 조합팬 하니까 생각나는데3
0:06 l 조회 45
진구 김지원 이 사진 진짜 좋음.....ㅠㅠㅠㅠㅠ
0:0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