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39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7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일부러 서치 방지 함


프엑 보면서 확실히 느꼈음

뻑하면 빌보드빌보드 이러던데 보면서 방.탄이 뚫었으니까 저런 말 그냥 하는 거지... 라는 생각만 들었다 진심

아무나 갈 수 있는 곳 아닌데

그냥 미국 진출 하면 다들 죄다 빌보드만 이야기하는 것도 그렇고...

예전에 싸이가 빌보드 올랐을 때는 진짜 온갖 곳에서 겁나 치켜세워주고 그랬는데 말이야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그거 만날 사골마냥 우려먹는다 이런 말도 많이 하는데
방.탄 기록은 사골이 아니라 매번 갱신이에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빌보드는 옛날부터 유명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때 메인아닌 차트로 언플을 많이 해서 그렇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원래 유명했는데 ..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유명했는데 그걸 별 거 아닌 것처럼 말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거 같다는 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줄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싸이때부터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차피 방탄 기록은 자신과의 싸움이지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새 기록은 자신과 싸움이지 싸움 yeah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인정임 솔직히 그전엔 빌보드 감히 상상이나 했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뭐만하면 빌보드 진입 어쩌구... 특히 프엑ㅋㅋㅋㅋㅋ 너네 좀만 참으면 빌보드 간다 이럴때 걍 웃겼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ㅇㅈ... 빌보드 너무 쉽게 말해.. 어떻게 올라간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증가 타팬인데 인정함... 빌보드 치기 너무 심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막줄 ㅇㅈ 아이돌이 가니까 무시함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빌보드 오르고싶다 까진 이해하지 누구나 다 오르고싶어할텐데 근데 당연히 오를수 있다고 말하는건 이해 못하겠음.. 그게 쉬워보이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진짜 ㅇㅈ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ㄴㄲ 빌보드 만만하게 보는 사람들이나 빌보드 부심 부린다고 뭐라하지... 휴 뭘안다고 증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빌보드 엄청 쉽게봐 어이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근데 뭐ㄱㅊㄱㅊ 어차피 못들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니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빌보드가 사재기로 갈 수 있는 그런 과일 같은 줄 아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괜찮아 어차피 만만하게 보는 애들은 못 들어서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ㄱㅁㄷ 빌보드를 울 애들 치기로 쓸 줄 누가 알았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타팬인데 ㅇㅈ 빌보드 가고싶어요도 아니고 갈수있다고 보내주네 마네 하는게 진짜.. 어이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빌보드가 무슨 동네 개 이름인가..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준영 엠넷때메 ㅋㅋㅋㅋㅋ 아니 미국에서좀 입질이나오고 그런말을하면몰라 데뷔도안한가수 빌보드진출한다이러니 쉽게보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프듀전에 그 힙합프로그램에서 빌보드 가겠다고 하지 않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ㄱㄴㄲ 빌보드가 더쇼인줄 아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더쇼는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입하기 쉽다구,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히려 지금은 싸이를 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솔직히 이거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솔직히 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빌보드 순위 거의 멜론급임 말하는거 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니까 방탄 내려치려고 빌보드도 내려치는거 갘음ㅋ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빌보드가 쉬운줄아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ㅈ 아이돌이 가니까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타팬인데 인정.. 내가 기억하던 빌보드는 아예 다른 음악세계..? 그사세 느낌이라 싸이때도 진짜 대박이라고 생각했는데 방탄 빌보드 순위에서 1위 찍었다는 거 봤을 땐(1위했다고 알고있는데 아니면 얘기해줘!) 타팬이고 방탄에 대해 잘 모르는데도 자랑스럽고 멋지더라 근데 그 이후로 빌보드나 순위 오른 가수들 내려치기하는 거 글 많이 보여서 혼자 디용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ㅂㅌ욕하려고 ㅆㅇ의 기록까지 같이 내려치는거 봄 훠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ㅈ 답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ㅇㅈ ㅂㅌ이후로 갑자기 빌보드 언급이 는 느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삼촌이 현직 스포츠 기자라서 홍명보 들어올때 알려달라 했음
12:47 l 조회 1
홍명보랑 김민재 이강인 조현우 등등 같이 오고 손흥민은 따로온대
12:47 l 조회 1
위시 다다다 리메이크 누구 아이디어냐
12:47 l 조회 1
근데 💩고집 진짜 레전드긴해 감독
12:47 l 조회 1
행사없이 귀국한다는게 엿 맞았던 그거 못하게 하려는거야?
12:47 l 조회 4
홍명보 나중에 축협회장으로 기어나올까봐
12:47 l 조회 3
브라질 일본 개재밌겠다
12:46 l 조회 3
입국하면 그래도 도 넘는 행동은 하지말자
12:46 l 조회 12
정보/소식 [오피셜] "전세기 아니다!" '32강 탈락' 고개 숙인 대한민국 진짜 짐 싼다…'망연자실' 선수단 순차적으로 귀국
12:46 l 조회 18
원래 잘생겨보이던 애가 요즘엔 어? 이렇게 생겼었나 싶은데
12:46 l 조회 6
쇼타로 오빠 가능합니까
12:46 l 조회 5
손흥민도 손흥민인데 이재성은 왜 끝까지 안넣었을까
12:46 l 조회 9
축협 이번 계기로 바뀌긴할까?? 2
12:46 l 조회 11
OnAir 와 그다음 카보베르데 대 아르헨티나
12:46 l 조회 19
OnAir 아르헨은 프리킥 얻으면 한 70% 확률로 골 터지는듯ㅋㅋㅋㅋㅋ
12:45 l 조회 8
아빠랑 나랑 축구 절대 같이 안봄ㅋㅋㅋ2
12:45 l 조회 34
09년생 얼마나 어린 건지 이 사진 보고 체감함
12:45 l 조회 59
OnAir 아르헨 부럽다 신나보여 다 메시 옷입고1
12:45 l 조회 26
외국 애들이 우리 고의 패배 아니냐고 생각한 이유 중에서1
12:44 l 조회 33
메시 월드컵 7 경기 연속골
12:4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