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39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7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유지가 중요함 

우리가 음원별로인돌이 음판빈집일때 

일이만장팔고 그주 뮤뱅1위해도 그가수한테 관심없듯 

논란은나지만 

 

빌보드 뮤뱅취급하는거아님 

그냥 반짝은 노관심이야 거기서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빌보드는 얼마나 유지하느냐 같음 1주 진입은 상황만 잘타면 10만장만 팔아도 가능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0 1위 대단한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언제부턴가 유지 중요하다면서 200자체를 치네ㅋㅋㅋㅋㅋ 옛날엔 진입만 해도 감격했으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쓰니는 200 자체를 치는건 아닌거 같은데..?? 진입도 대단한거지만 유지가 더 대단하다는거 아닐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지는 원래중요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위 한 번 한다고 노관심이라면서 치잖아 역지사지 못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빌보드 200은 1위한번하고 훅내려가면 다조롱쩌는데 원래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본진이 첫 데뷔하고 그 성적 받아도 그렇게 말할 거임? 빌보드 잘알인거 보니까 본진이 빌보드 많이 관련된 팬인 것 같아서 ㅇㅇ 본진으로 역지사지해봐

200에서 200위도 아니고 1위 가지고 조롱감이라고 미리 판 까니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너본진은 누군데? 나는 빌보드전반적인 얘기를하는거야..내본이야 당연히 빌보드에 연관많지ㅋㅋ그쪽앤데 당연한거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탄은 예외 같음 200 상위권 들고나서 빌보드 관심사 거의 방탄이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탄은 얘기안해도 다아니까 굳이 얘기안해도 되지않을까 난 유지못해서 욕먹는 가수들말한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200은 유지가 어려움 한주하고 훅 내려가는 경우 많자나 유지가 중요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현지에서 무의미급이여도 한국에서 언플 잘 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머 이백 일위 아니더라도 현지인기 증명할일 넘 많구ㅇㅇ 그리구 거긴 말그대루 현지잖아 이백 일위한가수가 한국에 얼마나많길래ㅇㅇ 당연히 한국에서는 기뻐하고 좋아할순위 맞는데 그게 한번이건 두번이건 유지건 그걸 누가햌ㅋㅋㅋㅋㅋ못했으니 신기하단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00 1위 한국에 많다고? 방탄분들밖에 없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마나 많길래 이런 의미였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백1위한가수가 많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없으니까 신기해하는거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 유지가 중요하지 첫주에 반짝하고 둘째주부터 확 내려가는 경우도 많으니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근데 케이팝스타가 진입하기도 힘든데 진입했다는게 우리한테 의미있을수도있지 ㅋㅋㅋㅋㅋㅋ 현지에서 느끼는거랑 우리가 느끼는건 당연히 차이날수밖에없지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요즘은 진입은하니까 케돌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위 어쩌구하니까 그만큼 상위권 드가는 돌들은 별루없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히려 중위권 진입했다가 광탈 하는 것 보다 1위 하고 광탈하면 후폭풍은 그만큼 장난 아닐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방탄은 200 1위 찍고도 다음주에 순위 변동 크게 없지 않았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경질하면 안돼!!!
16:03 l 조회 1
OnAir 태산 귀엽구나
16:03 l 조회 1
손흥민 슬프게도 다시 미국리그 뛰어도 잘할거같지가 않다
16:02 l 조회 22
지금 인기가요 엠씨 조합 좋다ㅋㅋㅋㅋㅋㅋ1
16:02 l 조회 24 l 추천 1
내가 어렸어서 몰랐던건가 박지성은 그닥 정병 못 봤는데
16:02 l 조회 7
축협 큰일났네 대통령이 글 올림
16:02 l 조회 50
Ses 비주얼이 유진이였어?1
16:02 l 조회 9
방탄 정국 개인스케있네 이유가 있어서 더 뺀대2
16:01 l 조회 46
샤넬백 중고 보고 있는데 이 부분 하자인가?1
16:01 l 조회 12
인가 투표하려면 현질해야돼?? 4
16:01 l 조회 17
귭청붐온
16:01 l 조회 12
젭티 예전에 최순실 게이트 처음 보도한 곳 아니야? 젭티야 이때야 축협
16:01 l 조회 5
서울에서는 뭐하고 놀아?
16:01 l 조회 6
성한빈여친 라이즈 인가투표하구가요4
16:01 l 조회 25 l 추천 5
ㅎㅁㅂ 망해도 어케 저렇게 망하냐
16:01 l 조회 15
인가 라이브 어디서 봐?
16:00 l 조회 4
너넨 깻잎 vs 상추3
16:00 l 조회 12
손흥민 버틸 때 좋은 성과가 났어야 했는데 라고 생각하는 축구팬들도 많은듯
16:00 l 조회 19
이제 월드컵 땜에 음방 결방할일 없지?
16:00 l 조회 5
정국이 라방에서 라이즈 do your dance 들으며 춤췄는데4
16:00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