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프듀x에서 나온 그룹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하는건데.... 너무 멀리 와버린것 같아 이제.. 그냥 이제는 저런 인식 개개인한테도 더 씌워지기 전에 무산해서 그동안 지친 멘탈 정리하고 새롭게 다시 시작했으면 좋겠어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어쨌든 프듀x에서 나온 그룹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하는건데.... 너무 멀리 와버린것 같아 이제.. 그냥 이제는 저런 인식 개개인한테도 더 씌워지기 전에 무산해서 그동안 지친 멘탈 정리하고 새롭게 다시 시작했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