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5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때는 바야흐로...오늘 새벽 12시 

팬미팅 비하인드 사진 우수수수 

 

 

뉴월들: ???? 뭐야????? 새벽인데 플엠 일 한다고??? 왜????  

갑자기 등장한 어느 뉴월: 빅톤이들아.. 그거아니..? 오늘 10월 4일임....!!!! 1004!!!!! 

 

뉴월들: 미쳤!!!!!!!!!!!와!!!!!!!! 플엠이 새벽부터 일해!!!!!!!!!  

 

아 근데 미안한데 빅톤팬들 진짜 귀여움 | 인스티즈

미쳣어 미쳤어!!! 1004는 우리만의 행회가 아니야!!! 플엠!! 더 일 해!!! 오늘 10시 4분 엄버야!! 

 

 

 

오전 10시 4분 

 

감감 무소식.... 

 

 

뉴월들: 저녁일거야.. 웅 저녁.. 오늘 무조건 싸클이며 컴백 공지며.. 맞아... 

 

 

 

 

갑자기 뜬 뉴스데스크 

 

뉴월들: .... ? (현실 욕) 

 

 

 

 

아 근데 미안한데 빅톤팬들 진짜 귀여움 | 인스티즈

7빅톤 어디갔냐고.. 내놔라고...장난치냐고... 

 

 

 

 

와중에 10시 4분 다가옴 

 

 

뉴월들 : 아니 7빅톤 ㅠㅠㅠㅠㅠㅠ 7빅톤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진짜 화나네 와 생각이 있는 거야 없는 거야(근데 10시 4분 뭐 올라오겠지...?) 

 

 

 

10시 

 

뉴월들: 아니 빅톤 1위 시켜. 무조건 각성해. 7빅톤 못 잃어(4...4분 남아써....!) 

 

 

 

 

 

10시 4분 

 

 

 

 

아 근데 미안한데 빅톤팬들 진짜 귀여움 | 인스티즈

이 똥촉 단들...^^ 

 

 

 

 

 

결론 

 

 

 

플엠 아니 이천석 씨 할 줄 아는거 

: 2000석 대관하기 

 

 

 

 

 

아 근데 미안한데 빅톤팬들 진짜 귀여움 | 인스티즈

일하라고 이천석!!!!!!!!! 컴백 준비는 애들이 하지 너네가 하냐?!!!!!!! 마우스 몇 번 클릭만 딸깍 하면 뭐라도 올릴 수 잇잖아!!!!! 그게 일 하는 거잖아!!!! 제발 하루에 2번씩만 일 하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와 난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7빅톤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야 민간인사찰 해도 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간인 임뉴월 사찰한 거라서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 얘더라 아직 2시간 안되게 남았자너 ㅎㅅ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플엠 일손 부족하면 나 무페이로 가져다 쓰라고 이넘들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해!!!!!!!!!!!재생하란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얘기를 이렇게 자세하게써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플레이엠 일해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병 꼬였는데 계속 저러는건 정병이라 생각해도되지?
13:38 l 조회 1
근데 진짜 팬들 생각하면 저러면 안되긴함
13:38 l 조회 1
아니 공유 부산사람이었구나
13:38 l 조회 2
본인들도 버블에 말하시든지 팬싸가서 말하든지 하세요
13:37 l 조회 16
아이오아이 주결경 한곡은 해주지
13:37 l 조회 8
멤버 까는글은 걍 냅두면서 팬들 적당히하라는글에만
13:37 l 조회 12
남의 돌한텐 개쓰레기같은 소리 찍찍 뱉어놓고 지 돌 좀만 싫은소리
13:37 l 조회 15
본진이 탑돌이라고 생각하는 익들 들어와봐4
13:37 l 조회 14
위시 보밋걸 듣다가 투니버스 애니 오스트 추팔까지하는중인데 서현진 grip 개좋음...1
13:36 l 조회 9
엔하이픈 로고 리뉴얼 한다
13:36 l 조회 28
그레이 같은 외모에 래퍼면 아이돌 시켜도 ㅇㅈ임
13:36 l 조회 9
샤갈!!!!!! 선예매 서베이 제출 안했음!!!!
13:36 l 조회 26
좋게 끝난 거 아니란 거 알 텐데8
13:34 l 조회 118
레몬탱 뮤비 보다가 입 찢어질뻔
13:34 l 조회 19
근데 정병팬덤 욕먹는거 좋지않음?10
13:34 l 조회 65
플 보고있는 ㄹㅇ타팬입장17
13:33 l 조회 134
요즘 귀여운 옷만 보면 아일릿이 입은거 보고싶음
13:33 l 조회 13
저 회색빛 미당첨 너무1
13:33 l 조회 44
모르겠고 탈퇴멤이랑은 카톡으로 연락했으면.. ㅎ2
13:33 l 조회 70
오 네팔 동성결혼 합법화됨
13:3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