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엔터 올해 초에 연습생들 다 내보내서 지금 있는 연습생 지금 위엔터 들어간 프엑 셋 + 언나 애들 둘이 다인 걸로 알고 있음
이 다섯에 무산되면 김요한 들어가는 건데 일단 급하게 유닛 먼저 낸다고 쳐도 차기 언나 애들 돌아와야 본격적인 그룹 활동 가능함
그리고 조합... 무슨 조합인 줄 모르겠음 솔직히 최근 들어간 둘 듀오로 내는 거 아닌 이상 다섯 명 다 같은 그룹일 텐데 그러면 어떤 그룹을 만들고 싶어하는지도 감이 안 옴
솔직히 요한이 솔로 했으면 좋겠고 대표 특성 상 솔로 낼 확률이 반보다 조금 더 많긴 하거든 근데 문제는 애가 지금 솔로 낼 역량이 아님 진짜 객관적으로 봐서
진짜 답 없음 그 자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