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엑 방송초기에 들은건데
원래 요한이는 이름 알리려고 나온거고
같은 소속사 선배들이랑
프엑 끝나면 준비기간 거친 후에 그룹으로 나오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방송되고나서 생각보다 순위 너무 높아서 다른 애들 다시 연생으로 돌아가야하나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한다는 얘기 들었었음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프엑 방송초기에 들은건데 원래 요한이는 이름 알리려고 나온거고 같은 소속사 선배들이랑 프엑 끝나면 준비기간 거친 후에 그룹으로 나오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방송되고나서 생각보다 순위 너무 높아서 다른 애들 다시 연생으로 돌아가야하나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한다는 얘기 들었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