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6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성한빈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0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근데 뜨지도 않은 엑스원 데뷔 후 정산 계약서 떴다고 노예 계약이라고 플로우 타면서 저럴 바엔 무산하는 게 맞다 그러는 건 팬 맞음? 설령 계약 조건이 별로여도 애들이랑 소속사도 다 알고 계약한 거고 애들은 그거 보고도 데뷔하고 행복해한 건데 ㅋㅋ 아무 실체도 없는 노예계약서 웅앵 하면서 애 돈 많이 벌어야 된다고 무산해야 된다눈 건 진심 웃김
대표 사진
익인1
저게 실체가 없는 계약서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스원 정산 계약서 안 떴는데 떴다고 말 도는 게 실체 없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으면 갖고 와 봐 거기 데뷔후 정산 내용이 어딨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갖고 와 봐? 저 계약서 뜬게 실체가 없는 계약서라고 하는줄 알아서 물어본건데 말을 왜 그렇게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계속 똑같은 짤만 보이고 정산 플은 계속 타길래 너도 똑같은 얘기하는 줄 알고 말 너무 세게 나갔네 나 예민햇나 봐 상처 받았으면 미안해 진짜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얘들이 돈에 대해 뭘알아 02가ㅋㅋㅋㅋ 그냥 전례가 잘나가고 돈도 많이버는 느낌이라 좋아한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그럼 너는 그렇게 생각해 난 우리 애가 그랬을 것 같진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만 띠용이야?ㅋㅋㅋㅋㅋㅋ 정산 관련 해서 많은 연예인들이 왜 소송을 거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니까 구렇게 펄쩍 뛸 만한 정산 내용이 뜬 게 없잖음 지금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수익 별로 안 갈 것 같긴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건 나도 그럴 것 같았는데 아니 다 맥락을 못 잡네 정산 계약서가 그래서 어딨냐고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수익 분배는 전시즌이랑 비슷한거 같은데..나는 겸업기간이 문제일 뿐 수익은 별생각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걍 추측성 글로 정리된 거 보면 전시즌이랑 비슷한 것 같고 노예계약 얘기 나온 소속사에 음원 수익 백만원 주고 나머지 씨제이가 먹는다는 건 프엑 때 얘기라고 답답하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맞아 나는 정산 관련은 계약서 딱히 고칠 필요 없다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정산 가지고 플타는건 ㄹㄹ 이해못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고 내새낀 무산하면 더 못벌어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산플 왜 탄 거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무산한다고 더 벌지도 모르겠고 그냥 가만히 있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산 제대로 뜬게 없잖아 근데 ㄹㅇ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솔직히 수익 많이 가지 않는다는건 알고 시작한거 아닌가? 정확한 피셜뜬것도 아니고.. 글고 무산하면 그만큼도 못벌수도있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부색 난리치는 거 있자나 한국만 공격 받는거야? 일본이나 중국은 공격 안받음?
15:38 l 조회 4
아 퇴근하고 싶다
15:37 l 조회 3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
15:37 l 조회 16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1
15:37 l 조회 22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2
15:37 l 조회 24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24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2
15:36 l 조회 68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3
15:36 l 조회 30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8
15:35 l 조회 55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1
15:35 l 조회 22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33
잠실 올공 러브버그 발생1
15:34 l 조회 154
어떤 아이돌그룹 두명빼고 코한거같은데1
15:34 l 조회 69
와우 남돌 성희롱은2
15:34 l 조회 71
이 정도 벌었으면 팬싸 한번 해도 되겠지3
15:34 l 조회 54
포타 추천해줄 사람
15:34 l 조회 5
내씨피는 자기들끼리 너무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회사도 밀어주게 된 케이스
15:33 l 조회 38
자기 씨피판 이상한거 잘 못 느끼나?
15:33 l 조회 63
근데 진짜 뜨면 까들도 같이 거하게붙는듯4
15:32 l 조회 41
어제 퐁퐁 울고 붓기생각해서 졸린데 한시까지 버티고 인공눈물 넣고 자니까 반만 부은거같애 눈이
15:3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