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91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방송이랑 그룹자체는 왜 망했을까? 역대 프듀시즌들은 화제성이나 그룹성적이나 아무리 못해도 최소 중대박은 쳤던 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노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실력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재미가 없었어?? 방송안봐서 이건 또 첨알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력없는게 사람들 인식에 너무 박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잼에 서바이벌 너무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반에 무조건 예쁘면 된다고 하고 막 물맞으면서 노래 부르고 그런거에 거부감 너무 심해서 다들 안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처음부터 이상한 컨셉에 편집도 재미없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실력이 너무 별로였고 컨셉도 예쁜게 최고 이런거라 안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컨셉 오바ㅋㅋㅋ 몇년도 방송이길래 저런 구시대적 홍보문구를 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목받은 무대가 하나도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바이벌은 무대로 시청자들 유입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엠넷서바 망한거 꽤있지않나 소년24도그렇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하는것도 망삘이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네 소년24도 있었지.. 그것도 그럼 방송흐름이 재미없어서 망했을 확률 높겠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프2 다음에 한 오디션 프로라서 사람들이 지친 탓도 있을 듯 오디션 프로 특성상 감정 소모가 팬들도 워낙 심하니까 가볍게 봐도 가볍게 안 봐지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연달아서 서바프로 방송하면 아무래도 잘 안보게되지... 지금 하는 서바 또 있는거같은데 프엑이랑 방송시기가 너무 붙어있는듯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프나 망하진 않았던데 음반추이보니까 계속 상승세임
근데 다음 컴백땐 ㅋㅋ까발려져서 잘모르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이번 사건때문에 프나 첨 알아서 몰랐다... 인지도 꽤 있는 그룹이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화제성 제일 좋았던 프듀2 바로 다음에 한게 가장 크다구 생각,, 그리고 아학 자체 컨셉?이 실력 안중요하고 예쁘기만 하면된다 여서 처음부터 논란있었을걸 그리고 알게 모르게 이미 내정된 사람 있다는 말 꽤 돌았었고 실력도 그닥,, 방송자체도 노잼이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정리하면 체력방전인 상태에서 기빠지는 노잼서바 또 접해가지고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안보게되었을 확률이 크다는거구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5세대 남돌들 모아다가 뭐 찍네
16:36 l 조회 19
그럼 타커뮤에 연준 이번앨범 좋단 얘기돈게 찐이었구나1
16:35 l 조회 21
우리가 프랑스 노르웨이 있는 I조로 갔어도 홍은 별 생각 없었을듯
16:35 l 조회 3
요즘 추천탭에 피부색싸움말고 패션위크 게티 사진 싸움만 넘어옴
16:35 l 조회 6
경우의수 스페인 이집트는 빡겜할거라 정배대로 갈거같은데
16:34 l 조회 9
나만 가끔 같팬들 앓는거 보기 힘들어지는 시기 그런거 있나1
16:34 l 조회 20
연준 유출인거여....?2
16:34 l 조회 93
한국인? 피부색으로 뭐라뭐라 하는게4
16:33 l 조회 27
홍명보 해외파 싫어하는거 맞지?
16:33 l 조회 16
수영장 사고로 사망 형제든 삼촌분 인스타 봤는데
16:33 l 조회 104
타씨피러의 친형제 찐친 칭호=포상임 3
16:33 l 조회 49
캐리어 색깔 골라줄사람111222333
16:33 l 조회 19
남자아이돌 검색 순위?? 글 왜 지워짐3
16:32 l 조회 54
도서관 열람실 안가는게 아니고 못 가는거였구나
16:32 l 조회 49
모기 제발 멸종해
16:32 l 조회 4
지금 국축상황이 회사는 싫은데 내돌은 좋은
16:32 l 조회 12
32강이고 뭐고 명보는 빨리 한국와서1
16:31 l 조회 11
내씨피도 맨날 친형제같다고 견제받는데 2
16:31 l 조회 65
ㅋㅋㅋㅋㅋ??? 알페서끼리 왜 견제하는거야??? 3
16:31 l 조회 79
근데 일본은 a매치 잉글랜드 브라질 스페인 이런팀이랑 하던데1
16:3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