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92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4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난 진짜 문제 없어 보이는데.. 오히려 걔가 열심히 하고 피디 눈에 들었다는거 아닌가 분량 없던 애들이 열심히 안했다는거 아니고 피디한테 미움 받았다는거 아니고 분량 받을 정도로 무언가 했지만 분량 없던 애들을 뭐라 하는게 아니고.. 그리고 무조건 분량 많다고 데뷔한것도 아니고 분량 많아도 일찍 떨어진 연습생도 있고 데뷔 못한 연습생도 많은데 분량 많았다는 이유로 피디픽이니 뭐니 하면서 욕 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욕하는게 아니라 많았다고 하는 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비꼬고 까는글이 더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불공정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이겠지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피디를 욕하던가 엄한 애들치기로 가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송이 조작이었으니까 피디픽도 어떤 경로로 된건지 몰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기서부터 공정성 갈리는거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분량은 최대한 공정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그리고 분량 많은 걸 많다하지 뭐라고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욕으로 가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디가 뽑는 그룹이 아닌데 왜 피디맘대로 분량과 서사를 주냐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유착까지 나온마당에 피디픽이 당당할이유도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열심히해서 피디픽된애는 못 봤는데.. 막시즌은 제외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디픽 분량으로 순위 높게만들어줬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이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 능력인데 왜 뭐라고하는지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본인 능력이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열심히 해서 피디픽이 됐다기엔 너무 초반부터던데.. 그리고 유착이야기 나오는 마당에 정말 본인의 노력인지 누가 확신 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열심히했다기엔 거의 다 열심히했지 연습생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분량많음으로 인해 표수를 당연히 많이 받게되니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분량 많다고 다 잘 되는건 아니라 본인 스타성으로 갈리지 피디 눈에 띄는것도 본인 재량이지 뭐 걔 소속사가 유착이 아닌 이상 근데 솔직히 분량 없는건 ㄹㅇ 화남 이름도 모르고 떨어진 애들도 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열심히 한거는 다 열심히 했지 프듀 출연자중에 어떤 분 누나였나 누가 그런 얘기 했었는데
별짓을 다해도 안 내보내줬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그니까 나도 분량많다고 뭐라한적없고 할 생각도 없는데 그것도 자기능력이다 뭐다하는게 좀 화나넹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프랑스 에어컨 보급률 20퍼 정도라는데 우짜묘
18:23 l 조회 2
7월초 도쿄 날씨 ㄹㅇ 죽음이야?
18:22 l 조회 8
건호 피부 원래 까만 줄 알았는데 탄 거구나
18:22 l 조회 13
이벤트굿즈같은거 만들때 아티스트 얼굴
18:22 l 조회 6
요즘 은석이 그냥 만두 고양이로 보임1
18:21 l 조회 13
내방 해 직방으로 들어오는 편이라 작년 6월부터 개더웠는데 올해 진심 살만함
18:21 l 조회 3
우리축구 올라갈 확률은 높긴해???7
18:21 l 조회 36
나만 그러나 우리 엄마는 아이돌을 내 친구처럼 불러3
18:20 l 조회 21
유럽은 더워지고 우리나라는 시원해진 이유가 뭐야?3
18:20 l 조회 30
아 나 방금 낮잠 자다가 어금니 빠지는 꿈 꿨어2
18:20 l 조회 17
내일 축구 어디가 제일 재밌을까3
18:19 l 조회 54
얘들아 호식이치킨 뭐가 맛잇음14
18:18 l 조회 38
렌즈 훌라 왜생기는거야1
18:18 l 조회 39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18:17 l 조회 11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18:17 l 조회 16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18:17 l 조회 24
배고파죽겠어 ㅜㅜ
18:16 l 조회 8
김민재나 이강인도 해축에서 얼만큼 대단해?2
18:16 l 조회 85
나는 계속 좋아하고 싶은데
18:16 l 조회 36
요즘 진짜 물치가 취업이 안 돼???1
18:15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