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9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드림 인피니트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나는 쟈철 랩핑 광고..그거...ㅋㅋㅋ  

머글들 막 질색하고 내리는 거 봐서 좀 충격이었는데 

아니 좀 막 그러면 우월심 느끼고 그러나 

괜히 그래 내가 다 상처받았어..
대표 사진
익인1
애정을 주입하는 느낌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약간 너나 예쁘지 나까지 봐야하냐 그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찐머글은 관심 없어 그냥 아이돌 싫어하는 사람이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보지도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 오 이러고 말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당연하g.. 아이돌 다 싫어하는 머글들 많잖아 근데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그건 머글이 아니라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머글의 정의를 잘 모르곗네 나는 아이돌 팬이 아닌 사람들을 머글로 정의해서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싫어할 이유가 있나? 이상한 사람들인듯 지하철에서 휴대폰밖에 안보면서 무슨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찐 머글은 관심 없어 신기해하거나 보지도 않음 질색하는건 걍 안티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특정 안티 같지 않았고 아이돌 보기 싫다 이런 뉘앙스였어 내 또래 여자들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게 말하는 사람중에 찐 머글 본 적 없음 그냥 그 돌 싫어서 글 쓰는 사람인경우가 더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문은 현실에서 마주친 사람들인데; 내가 다 마상이었다는 얘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거 싫어하는 애들은 다 유난이라고 생각하더라.. 마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기싫으면 돈내서 다른걸로 갈아엎던지,,, 지하철을 타지말고 택시를 타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싫어하는거에 그정도로 에너지를 쓰다니,, 좋은것만보고 좋은것만 생각하기도 바쁜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는 내 돌도 비슷한 거 많았지..지하철 광고 사진 찍으러 갔는데 지나가는 머글들이 막 유난취급해서 짜증났다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찐 머글은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 그냥 아이돌에 대한 관심조차 없는 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찐머글은 그 광고 붙은게 아이돌인지도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싫어하는 건 안티같은데 유난이라는 머글들은 많은듯ㅠ 근데 일단 그게 아이돌인걸 모르니까 유난 반응도 누가 알려줘야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친구 중 머글은 이런 건 얼마나 할지 순수하게 궁금해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주변도 있긴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좋던데 이뻐서 아이돌 아녀도 이쁘게 꾸민게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그래서 아이돌들 광고 거는게 좋음!! 내본이든 아니든 아이돌 광고는 이쁘게 만들어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찐머글중에 저런반응 많오 .. 그냥 아이돌 자체에 인식이 안좋은 찐머글들 많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 오글거려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ㅎㅎ혐오가 만연해서 정말 족같은 사회다. 그러면서 우월감을 느끼나 하는거 진심 ㅇㅈ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팀관계성 치는거 ㄹㅇ 호모하려고 그러는거구나..
15:34 l 조회 18
최현욱 최민식 드라마 재밌을거같아?
15:33 l 조회 11
옌스까는거 기자들이랑 몇몇 빼고 ㄹㅇ 못 봤는데2
15:33 l 조회 26
와 당나귀 울음소리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3 l 조회 9
깔거면 이태석을 까야지
15:33 l 조회 18
석매튜씨 유튜브 개웃기다1
15:32 l 조회 11 l 추천 1
하투하 자컨은 잘때 틀고자면 안됨1
15:32 l 조회 40
어제 삼겾살 먹었는데 오늘 햄버거 먹는건 오반가11
15:31 l 조회 30
축구 보다가 빡칠 땐 감스트 만한 게 없다4
15:31 l 조회 46
홍명보가 27 아시안게임 감독이라는게 실화냐4
15:30 l 조회 92
설령 선수단이 단합이 안된거여도 홍명보 실패아님?2
15:30 l 조회 35
저거 뭐 한명 저격해서 시선돌리기 이런건가
15:29 l 조회 49
옌스를 왜 깜ㅋㅋㅋㅋ5
15:29 l 조회 76
왜 32강 가려고 하는거냐
15:29 l 조회 22
트위터 진짜 미친듯8
15:28 l 조회 171
솔직히 누가봐도 옌스가 어제 경기에서 젤 못한 선수는 아닌데 계속 저격하는거 웃기다....6
15:28 l 조회 100
몽규야 명보 니가 쳐 데려왔으니깐 같이 손잡고 나가라2
15:28 l 조회 25
이런 경기력이면 올라가도 안기쁨 ㅋㅋ 도파민주는맛에 보는게 축구인데1
15:28 l 조회 22
킹우의수를 뚫고 32강 진출후에 승리를 거두고 16강에7
15:28 l 조회 114
아 ㅋㅋㅋ 정재현 사촌동생이랑 놀앗는데 난리나서18
15:27 l 조회 4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