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9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나는 쟈철 랩핑 광고..그거...ㅋㅋㅋ  

머글들 막 질색하고 내리는 거 봐서 좀 충격이었는데 

아니 좀 막 그러면 우월심 느끼고 그러나 

괜히 그래 내가 다 상처받았어..
대표 사진
익인1
애정을 주입하는 느낌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약간 너나 예쁘지 나까지 봐야하냐 그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찐머글은 관심 없어 그냥 아이돌 싫어하는 사람이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보지도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 오 이러고 말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당연하g.. 아이돌 다 싫어하는 머글들 많잖아 근데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그건 머글이 아니라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머글의 정의를 잘 모르곗네 나는 아이돌 팬이 아닌 사람들을 머글로 정의해서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싫어할 이유가 있나? 이상한 사람들인듯 지하철에서 휴대폰밖에 안보면서 무슨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찐 머글은 관심 없어 신기해하거나 보지도 않음 질색하는건 걍 안티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히 특정 안티 같지 않았고 아이돌 보기 싫다 이런 뉘앙스였어 내 또래 여자들 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게 말하는 사람중에 찐 머글 본 적 없음 그냥 그 돌 싫어서 글 쓰는 사람인경우가 더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문은 현실에서 마주친 사람들인데; 내가 다 마상이었다는 얘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거 싫어하는 애들은 다 유난이라고 생각하더라.. 마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기싫으면 돈내서 다른걸로 갈아엎던지,,, 지하철을 타지말고 택시를 타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싫어하는거에 그정도로 에너지를 쓰다니,, 좋은것만보고 좋은것만 생각하기도 바쁜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는 내 돌도 비슷한 거 많았지..지하철 광고 사진 찍으러 갔는데 지나가는 머글들이 막 유난취급해서 짜증났다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찐 머글은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 그냥 아이돌에 대한 관심조차 없는 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찐머글은 그 광고 붙은게 아이돌인지도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싫어하는 건 안티같은데 유난이라는 머글들은 많은듯ㅠ 근데 일단 그게 아이돌인걸 모르니까 유난 반응도 누가 알려줘야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친구 중 머글은 이런 건 얼마나 할지 순수하게 궁금해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주변도 있긴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좋던데 이뻐서 아이돌 아녀도 이쁘게 꾸민게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그래서 아이돌들 광고 거는게 좋음!! 내본이든 아니든 아이돌 광고는 이쁘게 만들어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찐머글중에 저런반응 많오 .. 그냥 아이돌 자체에 인식이 안좋은 찐머글들 많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 오글거려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ㅎㅎ혐오가 만연해서 정말 족같은 사회다. 그러면서 우월감을 느끼나 하는거 진심 ㅇㅈ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대 축구선수들이 뛰지를 않는데 당장 박탈안됨?
14:10 l 조회 1
공놀이 그까짓거 때문에
14:10 l 조회 1
내 섹시 돈까스 어떤데 !!!
14:10 l 조회 9
정보/소식 이강인이 너무 내려왔다
14:10 l 조회 19
지금 카톡 잘돼??
14:09 l 조회 7
나도 클밤 원빈이처럼 써서 웃김1
14:09 l 조회 29
솔직히 오늘 우리나라 32강 빙고 갈수록 망한것도 의외긴한데2
14:08 l 조회 40
보넥도 아디오스 엠카 무대 진짜 예쁘다
14:08 l 조회 10 l 추천 2
애초에 무승부만 했어도 진출 아니었나4
14:08 l 조회 16
방탄 지민이 21년 아마스 수상하고 올렸던 공계짹
14:08 l 조회 10
아 ㅋㅋㅋㅋㅋ편견없네 구자철 제주에서 행정공부한다니까4
14:08 l 조회 104
지금 갤럭시울트라 쓰는데 폰 머로 바꿀까...
14:07 l 조회 12
ㅌㅇㅌ 자동번역 생기고나서 외.퀴에 대한 편견이 더 심해짐2
14:07 l 조회 15
얘들아 추리소설이랑 로맨스 소설 술술 읽히는 책 추천 좀7
14:07 l 조회 19
날씨탓 어쩌라고ㅋㅋㅋㅋㅋ1
14:07 l 조회 27
그럼 지금 홍명보를 비롯 국대들은5
14:07 l 조회 45
하이브 주식으로 일주일 동안 제일 많이 번 사람의 수익률 ㄷㄷㄷㄷ
14:07 l 조회 70
올팬이지만 최애없는 자컨 나오면
14:06 l 조회 19
홍명보한테 마이크 쥐어주지마라
14:06 l 조회 12
손종원 그 와중에 요리 수업 들으러 다니네..
14:0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