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54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0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저렇게 하나하나 다 궁예하고 해석하고 갖다 붙이면 

그 중에 진짜로 찐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찾아가는 과정이 너무 재밌고 소름임  

그리고 진심으로 소품 하나하나 배경음 하나하나에도 다 의미가 있는 거여서 하나라도 놓칠 수 없음ㅋㅋㅋㅋ 

뉴종현 피셜 > 소품 하나하나에도 다 의미가 있어서 해석하는 재미가 있으실 거예요! 

그리고 멤버들이 우리가 궁예하는 거에 피드백도 해 줌 

이건 맞았다, 잘 찾았다, 잘 따라오고 있다, 그건 너무 갔다 이런 식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와 헐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꿀잼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그중에 찐이 있어서 더 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재밌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죽세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재밌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즌ㅇㅇ니ㅣ 진짜가 있어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세죽세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재밌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진짜 재밌어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쟈ㅠㅠ 그리고 약간의 피드백도 있잖아!! 잘 따라오고 있다 이런부분은 좀 너무 갔다 이런식으롴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꿀잼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잼써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죽세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갔다 부분은 뭐였어????? 똥촉랑들 뭐였을지궁금해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수치스러워서 안알려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헬프미에서 헬프미 외치는 횟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헬프미 노래에서 헬프미가 38번 나오는데 녹음 비하인드에서 애들이 서로 헬프미 몇 번 나오게? 하면서 계속 언급하길래 중요한 건 줄 알고 오 이거 뭐 있다 했더니 그건 아니래...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쉿!!!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쫌 그럴만했다고 생각함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꿀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뉴이스트 컴백할때만 머리쓰잖아 뇌가 돌아가는 유일한 기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피드백이 있으니까 더 꿀잼임 궁예가 삽질하는게 아니여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근데 진짜 너무 재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책읽는 기분이얔ㅋㅋㅋㅋ단서 찾아나가는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세죽세살 완전 꿀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파이 브이앱이 젤 서름...나는 그냥 쩨아리 만들기 교실 이런건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과정이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도대유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MBTI 한쪽으로만 치우진 그룹들 있나
15:07 l 조회 1
도쿄 관광명소 뭐있지
15:07 l 조회 4
난 정형돈 빠지니까 허전하더라
15:06 l 조회 7
스디파 같은 댄스 서바는 사전에 대부분 찍어놓고 방송해?
15:06 l 조회 6
스테이씨 노랴 좋던데1
15:06 l 조회 2
무도 1화부터 정주행하고 느낀건 확실히 유재석이 정형돈 대할 때랑 노홍철 하하 대할 때랑 다른거 같다?
15:06 l 조회 12
스키즈 체조 전석 15만 4천원. 국내 선예매. 돌출 미침1
15:06 l 조회 39
난 플립 사서 쓰는 중인데도 플립병 못 고침2
15:06 l 조회 8
근데 뭔 바람이 불어서 다들 국내 선예매 시도하는거지4
15:05 l 조회 42
직장 다니는 익들은 목요일에도 회사에서 축구 볼 예정?4
15:05 l 조회 13
무도 진짜 날것으로 개고생 했을 때가 재밌었던거 같아2
15:05 l 조회 8
국내 선예매 다 도입해야함
15:05 l 조회 9
와 스키즈 드디어 국내 선예매1
15:04 l 조회 23
힙플페 이후로 자꾸 성찬씨가 탐라에 뜨는데3
15:04 l 조회 30
야 우리도 국내 선예매 해 빨리
15:04 l 조회 16
솔직히 난 노홍철 나갔어도 잘봤고 이때까지만 해도 무도 같았음2
15:04 l 조회 29
다들 이 글 신고 좀 부탁1
15:04 l 조회 60
본인표출늦은 점심 골라줄 익.. 후보있어 4
15:03 l 조회 19
으앙 스키즈 국내 선예매
15:03 l 조회 31
와 제왑도 이제 국내 선예매야2
15:03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