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63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9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팬싸하는데 장소가 롯데월드 앞 분수장임 이번건은 행사진행 잘된다고 해도 사람몰려서 1000000000프로 욕먹을듯
대표 사진
익인1
ㅂㅍ이 왜 욕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 몰린다고 욕 먹을 거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사람들 몰린다고 욕 먹으면 그게 이상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공개팬싸하면 머글중에 아니꼽게 생각하는 사람들 한둘은 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돌들 힘들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고 이건..... 까일일이 아닌거 같은데 미리 안타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놀이공원에서 팬싸하는거 많이봤는데 욕먹는건 못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본은 지나가는 남팬들까지 내돌 이름부르고 구경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렌즈 팬싸던데 왜 그런 곳을 잡았는지.. 오 렌즈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많은 곳에서 팬싸한 연예인이 한 둘이 아닌데.. 욕을 왜먹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ㅂㅍ이 누구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하아하 줄여서 몰라보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욕 안먹을거같은데 유동인구 많은 곳에서 공개팬싸 한 연옌 많음 설령 그런 사람 나타난다해도 다같이 어그로라고 뭐라고 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게 오히려 아이디어를 주는 것 같은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같팬인데 진짜 싫다
14:35 l 조회 1
젭티야 어차피 망해가는 시점에 최순실게이트팠던거처럼 축협 비리캐자
14:34 l 조회 1
본체가 솔로를 가정하고 이런저런 얘기를 하는데 그걸로 팾들이 솔활 궁예하고 기대하는 건 당연한 거 아님?3
14:33 l 조회 21
홍명보 전술 : 싸워1
14:33 l 조회 14
배달앱 보면 할인쿠폰 줄때 음식 가격 올리는거 보면ㅋㅋㅋㅋ
14:33 l 조회 8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맡겨봄?2
14:33 l 조회 15
한국은 인적자원이 다인 나라라 인맥으로만 경영하면 안됨
14:33 l 조회 13
하투하 스텔라 블러셔 뭘까
14:32 l 조회 24
헐 축구 32강 진출 실패로 아예 끝난거야??
14:32 l 조회 31
갈비뼈 개 아픔..
14:32 l 조회 6
제시마시 어떠십니까? // ???: 그게 누구고???1
14:31 l 조회 18
파추호 슈돌 시절에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했었는데 저 강단이면 ㄹㅇ 그랬을 것 같음
14:31 l 조회 28
근데 내가 정국이면 2집 부담되긴 할듯10
14:31 l 조회 106
근데 정치인들 나서봤자 저렇게 페북에 글올리고 해봤자 국감이 끝임3
14:31 l 조회 30
한일중 축구 상황4
14:30 l 조회 90
엔위시는 명곡이 너무 많다 1
14:30 l 조회 17
헐헐헐 정국 솔활 오나????14
14:30 l 조회 104
정국이가 솔로 활동 이야기함 ㅋㅋ 궁예아님5
14:30 l 조회 112 l 추천 1
명보야 한국오지말고 남아공으로 이민가서 살걸 추천한다..3
14:29 l 조회 21
축협이 ㄹㅇ 노답이라고 느끼는 점2
14:28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