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64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피드백 해야하는 게 맞는데 피드백 했다고 더 알려져서 그 이유로 더 끌올되고 끌올되면 꼭 차라리 피드백 안 하는게 낫다 라는 사람들 꼭 있음.. 근데 미래를 생각하면 피드백 하는게 나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도 피드백 하는게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기보단 지금 상황 한탄하는 것 같은 맥락인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ㅋㅋㅋㅋㅋㅋㅋ 만약 내가 아이돌이었음 피드백 안함 이러나저러나 처맞는데 뭐하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갠적으로 난 피드백한 게 훨 나음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못 인정했으니 잘못이 맞기 때문에 영원히 끌올되야 한다는 의견들 꽤 많던데 이런 시선들 때문에 잘못인걸 절대 인정 안하고 핏백이나 사과 안하는 사람도 많겠어

난 핏백한게 너무 좋고 자랑스럽고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피드백 제대로 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계속 말 나올 수 있다고는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드백을 제대로 한 사람이 별로 없다면 안한사람이 논란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되게 몽환적이면서 신나는 노래 추천 좀
20:42 l 조회 4
남연들은 10살 20살 연하 만나도 순간 욕만먹지
20:41 l 조회 18
외모 취향 좀 타도 본업잘하는게 비주얼에 본업 못하는 거보다 오래가더라3
20:41 l 조회 11
차쥐뿔 앤톤 나온대3
20:41 l 조회 55
이상원 보핍보핍 미쳤나 ㅋㅋㅋㅋㅋㅋ1
20:40 l 조회 18 l 추천 2
여름 끝날때까지 이런 날씨였으면 좋겠다3
20:40 l 조회 11
여자들이 말하는 잘생김의 기준은 공통적이라고 보면 곤란함
20:40 l 조회 28
난 슬플때 쇼타로 앞니를 봐1
20:40 l 조회 18
콩콩팜팜 전시리즈도 재밌어?? 4
20:39 l 조회 19
투어스 콘서트 내가 듣고싶었던 곡 다해줌 ㅁㅊ (ㅅㅍㅈㅇ)
20:39 l 조회 18
난잘생긴돌들이2
20:39 l 조회 27
날씨 좋아서 공원 갔는데 공원 간 사람들 대화 주제가 대부분 축구,홍명보였음1
20:39 l 조회 8
진짜 망한거같다는 홈플러스 근황1
20:39 l 조회 38
진짜진짜 겁나 주관으로 범규 약간 이런 깔 나올 때3
20:39 l 조회 15
와 오늘 은채 얼굴 봐 놀랍다4
20:38 l 조회 88
이지영강사님 혹시 강의를 쬼 줄이셨나??
20:37 l 조회 67
인스파이어 아레나 좌석 추천해주라!1
20:37 l 조회 18
로또 자동으로 샀는데 본진 데뷔일 숫자 나옴
20:36 l 조회 11
원희 애교살 핑크계열로 한 적 있어?
20:36 l 조회 6
얼굴 각자 취향 맞는데 유난히 비주얼로 많이 뽑히고 언급되는 돌은 잘생긴거 맞다고 생각함10
20:36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