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64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피드백 해야하는 게 맞는데 피드백 했다고 더 알려져서 그 이유로 더 끌올되고 끌올되면 꼭 차라리 피드백 안 하는게 낫다 라는 사람들 꼭 있음.. 근데 미래를 생각하면 피드백 하는게 나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도 피드백 하는게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기보단 지금 상황 한탄하는 것 같은 맥락인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ㅋㅋㅋㅋㅋㅋㅋ 만약 내가 아이돌이었음 피드백 안함 이러나저러나 처맞는데 뭐하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갠적으로 난 피드백한 게 훨 나음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못 인정했으니 잘못이 맞기 때문에 영원히 끌올되야 한다는 의견들 꽤 많던데 이런 시선들 때문에 잘못인걸 절대 인정 안하고 핏백이나 사과 안하는 사람도 많겠어

난 핏백한게 너무 좋고 자랑스럽고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피드백 제대로 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계속 말 나올 수 있다고는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드백을 제대로 한 사람이 별로 없다면 안한사람이 논란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플디 신유도훈 어케했냐 ㄷㄷ < 이소리 자주 하니까 노래 만든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 l 조회 1
반응 좋으면 꼭 ㅈㅂ들 옴
2:04 l 조회 1
무뚝뚝한 성격을 쉽게 바꿀 수가 있나
2:03 l 조회 15
ㅇㄷㅇ 일본인기 알려줄게3
2:03 l 조회 52
최애 이번 달 소통2
2:02 l 조회 30
내 최애 너무 좋아1
2:02 l 조회 30
이 각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거였구나2
2:02 l 조회 31
진짜 월드컵 시기 컴백은 최악인듯...1
2:01 l 조회 29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1
2:01 l 조회 15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6
2:00 l 조회 60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4
2:00 l 조회 25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5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3
1:59 l 조회 41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5
1:59 l 조회 41
내본 콘서트 제발 재밌길
1:59 l 조회 12
알디원 팬들은 유독 일본 인기 얘기를 싫어하는듯39
1:58 l 조회 107
나 본진 넘 사랑하는듯2
1:58 l 조회 30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7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2
1:56 l 조회 42
근데 진짜 선선한거 느껴지는게1
1:56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