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99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스트레이키즈 하이키 신설 요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1
이 글은 6년 전 (2019/10/12) 게시물이에요
피해자 나타나기 전에 sm이 태용한테 확인결과 그런일 없었다라고 기사냄ㅇㅇ 

태용이 그런적 없다한거ㅋㅋㅋㅋ그런애가 무슨 진정한 사과를 하겠어
대표 사진
익인1
궁예 아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에셈이잖아 너도 궁예야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용한테 확인했다고 sm이 그랬는데
태용 처음부터 아니라했자나
이제와서 빼박이니까 사과한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이태용 입장이였으면 찾아가서 사과를 했을까? 태용인 처음부터 아니라고 한 적 없음 그럼 데뷔초에 방송에서 왜 울었는데? 뭐 이것조차 궁예긴 하다 그냥 모든 게 궁예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sm공식입장에 태용 부모님한테도 확인했는데 아니다 라고 했다고 써있음 웅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과는 한 건데 왜 그게 궁예가 됨? 그건 팩트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태용이 아니라했던것도 팩트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안좋게 보여 뭐가 됐든 솔직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무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태용한테 확인이 아니라 징계 기록 확인 아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밑익인데 본인 동의 있어야 확인 가능핡ㄹ 개인정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태용 관련 보도에 대해, 10년 전인 2009년의 일인 만큼, 소속사로서 정확한 상황 파악을 위해 태용의 가족에게 해당 중학교에 생활기록부 등의 자료 확인을 요청했습니다.
자료를 확인한 결과, 보도된 내용과 관련된 언급이나 징계 기록이 없었고, 부모님도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 선생님과 면담을 가진 일이 없었다고 합니다.
과거 태용은 가수의 꿈을 키우기 전인 중학생 시절, 분별력 없는 행동과 상처 주는 말 등을 한 것에 대해 깊이 후회하며, 데뷔 전인 연습생 시절과 데뷔 후에도 상처받은 모든 분들께 사과드린다고 언급했으며, 지금도 반성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매사에 최선을 다해 열심히 임하고 있습니다.
태용은 다시 한번 어린 시절의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부분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바르게 생활할 것입니다.
https://www.instiz.net/name_enter/65798615

여기 어디에 자기가 아니라고 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징계기록 태용 동의 있어야 확인하는건데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징계기록 확인은 확인인데 전문 어디에 자기가 학폭 한 적이 없다고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징계 기록 확인에 동의 = 논란에서 발뺌은 아니지 않나? 이미 밑 문단에 깊이 반성한다고 되어 있고 전문 떴을 당시 큰방 반응도 아 그럼 인정한 거네... 그랬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징계기록에는 안 남은 거 맞아...그래서 징계기록은 없다고 한 거고. 다만 과거에 잘못한 건 있다고 인정한 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셈린거랑 무슨 상관이지??? 대체 뭐야..왜 계속 나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왜 궁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징계기록 지금도 남기기 힘든데 저 당시에는 있는게 더 놀라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저 당시에 있었으면 보통 급이 아닌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그냥 정말 사과할 생각 있었으면 저 기사 뜨기 전에, 피해자가 글 썼을 때 바로 사과했겠다 싶어. 처음에는 애매하게 징계는 없었다는 식으로 계속 기사 내다가 갑자기 사과했다는게 꺼림칙하긴 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사자인 피해자가 해결했다는데 뭘 진정한 사과는 아니라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까 피해자가 용서한거랑 진정한사과는 별개문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진작 사과하려고했으면 데뷔하고서 했겠지 논란되고 말나오니까 그제서야 기자랑 같이 보여주기식 사과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정한 사과하려면 피해자분이 메일 보냈을 때 바로 사과했어야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징계기록이없다는거지... 징계는 나도 우리학교애들 중딩때학폭애들 다지워줘서 안남았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보여주기식 사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혹시 한쪽 눈 가리고 다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궁예하지말자 쓰니도 확실하게 아는것도 아니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기서 두개가 어떻게 되냐고 ㅁㅊ넘들아
15:07 l 조회 34
지나가는 사람한테도 얼평 개심하네 진짜
15:07 l 조회 19
홍명보 한국으로 날라올수나 있을까..
15:07 l 조회 6
사실 더 절망적인건 바뀌지 않을것 같아서야
15:07 l 조회 5
아니 김민재 선수 잠깐 감독 뜻대로 안했다고 뺀거래잖아ㅋㅋㅋ2
15:07 l 조회 26
하 94까지 영크크라는 말이 ㄱ ㅑ슬프네4
15:06 l 조회 13
여름이 이날씨면 괜찮은거같아3
15:06 l 조회 23
보인다 이제 슬슬 선수탓하겠네3
15:06 l 조회 26
지금 32강 못올라가는거 이전 월드컵이랑 비교하면 아예 본선자체를 못올라가는거야?2
15:06 l 조회 10
지금 유일하게 빙고판중에 맞은게 스페인전 아닌가1
15:05 l 조회 23
ㅌㅇㅌ보면 은근 아이돌이 부모님이랑 죽고 못살고 사이 좋은거 부러워하거나 신기해하던데8
15:05 l 조회 61
지금 축구 뭐 어케 되가고 있니 우리나라 올라갈수 잇니 7
15:04 l 조회 60
하도 같그룹 멤버들이 논란 일으키니까 다 꼴보기싫은데 정상?2
15:04 l 조회 53
나 티켓팅할때마다 억까당하는듯
15:04 l 조회 6
빅뱅 고양콘은 와이지 보다 쿠플 관여도가 더 높을텐데3
15:04 l 조회 35
한국축구 인프라 타령하면 안되는 이유 ㄹㅇ5
15:03 l 조회 132
빙고판 떴을 때 마지막 아홉번째 경기까지 봐야할줄은4
15:03 l 조회 45
하...... 다이죠부 챌린지가 제일 부럽다3
15:03 l 조회 85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2
15:03 l 조회 16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4
15:03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