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21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6년 전 (2019/10/13) 게시물이에요
진짜 춤만 잘추고 노래,랩 듣기 싫을정도로 못할 바엔 노래,랩 잘하고 춤 못추는 게 나음 ((내 취향))
대표 사진
익인2
당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둘다 잘했으면 좋겠음...하나를 특출나게 잘하기보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 나도 올라운더 취향인데ㅜ굳이 꼽자면 음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뭔가 애가 노력형이어서 끌어올리는거?? 균형맞추는게 보기좋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춤을 안봐서 ㅋㅋㅋㅋ 예전엔 퍼포먼스는 춤이지 ! 했는데 노래로 충분이 무대 장악할 수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건 본진 타이틀곡 스타일따라 다를듯 퍼포 위주 곡이 타이틀인데 노래 잘하고 춤못추면 그건 그거대로 머리 아픔 칼군무 될거 다 망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춤은 수납이 잘 안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가수잖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살차이면 누나야 친구야?
0:31 l 조회 1
단체엽서회 가본 익들 있어? 우리 1000명 뽑았는데 들어가는 거
0:31 l 조회 1
스키즈 팬들아
0:31 l 조회 1
업보있다고 생각한게 나 학폭한 애 결혼했는데 걔
0:31 l 조회 3
나 투디덕질만 하는동안 인터파크가 놀이됐더라
0:31 l 조회 2
하투하 포스가 아이브 전성기급인듯
0:31 l 조회 7
아 놀토보는데 원빈 지짜 잘생김
0:31 l 조회 3
맨날 포카만 포장하고 배송해봐서
0:30 l 조회 6
일본 국립경기장 외국인대관 최초 뮤뱅이자나ㅋㅋㅋㅋㅋㅋ
0:30 l 조회 28
박재범 아직도 이러고있네1
0:30 l 조회 28
국내코어보려면 멜론 밀리언스 보는게 좋은듯ㅇㅇ
0:30 l 조회 15
10년대이후 케이팝씬에서 붐업 왔었던 여자 싱송라들2
0:29 l 조회 14
ㅎㅌㅎ 이번노래 ㅅㅈㅎ 막 고퀄은 아닌거 같은데2
0:29 l 조회 21
놀티는 동접1
0:29 l 조회 15
롯데리아 양념감자 별로였던 사람들 와바
0:29 l 조회 4
나 여돌 예쁘다구만 생각만 했엇는데 버블하구 싶어진 적은 처음이다3
0:29 l 조회 10
하투하 올해 MMA 대상 받겠네4
0:29 l 조회 52
얘드라 팬티라이너 매일 착용하지 말아라!!!!! 6
0:29 l 조회 45
팬덤 경쟁 예능은 어캐 진행되는걸까..1
0:29 l 조회 10
그 웃긴 모델링팩 짤 누구디2
0:2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