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62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비투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6년 전 (2019/10/15) 게시물이에요
힘들면 힘들다 해도 되고 울고싶으면 울어도 돼 우리 왕자 아프지 말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래 보자 많이 사랑해 끝까지 강동호💛
대표 사진
익인1
울동호 동호야 내가 혐생때문에 공카도 ㅌㅇㅌ도 다 안들어가서 팬레터 못써주지만 정말 많이 좋아해 너는 꼭 행복했음 좋겠고 그 행복이 컸음 좋겠어 많이 사랑해 오래오래 끝까지 좋아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기다 내 맘 써서 미안해 ㅜ 쓰니야ㅜ 근데 나 꼭 말하고 싶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든든한데 그래서 또 마음아파 언제든지 두팔벌리고 있을게 늘 응원하고 너라서 많이 좋아해 동호야 천천히 오래오래 빛나자 그 길 같이걷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프지말고 더자주보기,영원하기야 동호야 사랑해 우리앞에서 항상 웃는모습만 보이고 해맑은모습만 보이지만 누구보다 여린애란거 아니까 너무 마음이아파 고맙고 사랑해 이쁘나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왕자 너무너무 사랑해 지금 충분히 잘하고있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호야 진짜 아더영이야 특히 이번컴백때는 아프지 말자 우디왕자 내가 진짜 많이많이 좋아해 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일본 후지큐 절규머신 타본사람 있음?
20:15 l 조회 1
위시 음방 도나요...?
20:15 l 조회 3
트위터 삭제하면 뎀창도 사라져??
20:15 l 조회 2
그렇게따지면 난 전원비주얼이란말 공감해본적없음
20:15 l 조회 2
나는 솔직히 못생긴건 상관없는데
20:15 l 조회 16
어떤멤이 흐린눈 안될 정도로 싫으면
20:14 l 조회 14
그럼 그룹비주얼 어떤게나아?1
20:14 l 조회 12
팬덤에서 아예 비가시화하는 멤 다들 있음?1
20:14 l 조회 18
아 걔웃기다 어그로 끌려고 글 올렸는데
20:14 l 조회 38
월드컵 경우의 수 계산하면서 한번 더 기회 달라는데2
20:14 l 조회 18
티빙 다털렸는데 티빙 하고싶다..
20:13 l 조회 9
올라오는 글들이 좀 역겨워5
20:13 l 조회 40
배우는 팬덤이랑 대중성 뭐가 더 중요함?7
20:12 l 조회 36
난 그냥 이런 플에 내 본엔 못생기고 뭐한 멤 있음이 내 본진이 아니길 바람
20:12 l 조회 21
아까 틱톡영상뜬거 땜에 더 청량 제이홉 보고싶어짐..2
20:12 l 조회 12 l 추천 1
최애가 일본 좋아하는거2
20:12 l 조회 19
32강 결정되는거 몇경기 남았어?2
20:12 l 조회 10
근데 그렇게까지 누가 싫고 막 그래?9
20:12 l 조회 56
이제 한국인이면 ㄹㅇ 갤럭시만 쓰자1
20:12 l 조회 42
진짜 최악1
20:11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