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70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6년 전 (2019/10/15) 게시물이에요
 

 

 

(I need some)Things That I Want In My Life Now 가진 게 너무나 많아 

잃을게 그보다 더 많아(I need some) 

큰 집, Super Car, 돈, 명예, 여자 

Ye a Ghetto Super Star(자.수.성.가.) 

내 방 벽들을 가득 채운 Art 우리 집 Galleria 

'서울숲' My garden 편하게 놀러 와  

손목에는 가볍게 Mille Where’s Wally? Here’s Billi’ 

남자치고는 Skinny 하나 빼고는 Dig me? 

I’m just livin’ like I used to 어린 시절 나의 소원TV 속에 그들처럼지금 살고 있는데도 

왠지 슬퍼 외로운 건 여전해 

마음 한구석이 허전해  

I need somebodyI ain’t got nobody  

I need somebodyAny god damn Body(Hello?) 

I need somebody I ain’t got nobody(There's nobody) 

I need somebody Any god damn Body(Hello?)(I need some) 

Petrus, LatourMargaux, Conti, Jayer1988 Vintage에 집착해(I need some) 

동갑내기 친구가 돼 

막 혼자 따라 주고 받기 짠해  

작업해 곡 작업 밀린 광고 촬영세계를 투어 다녀(I need some) 

나도 알아 네 말이 맞아배불러 그래(힘들어 그래) 

오늘도 내일도 매일 다내 일 없으면 또 그래(그건 좀 그래) 

I’m just livin’ like I used to 어린 시절 장래희망TV 속에 그들처럼지금 살고 있는데도 

괜히 울컥 서러운 건 여전해 

마음 한구석이 허전해 

I need somebody I ain’t got nobody 

I need somebody Any god damn Body(Hello?)I need somebody I ain’t got nobody(There's nobody) 

I need somebody Any god damn Body(Hello?) 

여보세요 거기 누구 없소?(Hello?) 

아무도 대답이 없어“야!” 하고 “왜?” 하고 있어(Hello?)난 혼자가 아니야 아이야 옳지 착하지 예쁘지 

사뿐사뿐히 이리 이리 온나  

울지 마라 울긴 왜 울어 우리 둘 다(I need some) 

별들에게 물어봐 물어봐(Meow Meow Meow) 

달빛에 물들어가 숨어봐 

I need somebody I ain’t got nobody 

I need somebody Any god damn Body(Hello?) 

I need somebody I ain’t got nobody(There's nobody) 

I need somebody Any god damn Body(Hello?) 

 

 

지드래곤-SUPER STAR 

 

 

겉으론 화려하지만 속은 그렇지 않다는걸 보여주는 곡 

한 번이라도 연예인을 보고 마냥 부럽다는 생각을 해봤다면 이 곡 들어보길 추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마플 심하게 타는 사람들 보면
16:36 l 조회 1
5세대 남돌들 모아다가 뭐 찍네
16:36 l 조회 19
그럼 타커뮤에 연준 이번앨범 좋단 얘기돈게 찐이었구나1
16:35 l 조회 21
우리가 프랑스 노르웨이 있는 I조로 갔어도 홍은 별 생각 없었을듯
16:35 l 조회 3
요즘 추천탭에 피부색싸움말고 패션위크 게티 사진 싸움만 넘어옴
16:35 l 조회 6
경우의수 스페인 이집트는 빡겜할거라 정배대로 갈거같은데
16:34 l 조회 9
나만 가끔 같팬들 앓는거 보기 힘들어지는 시기 그런거 있나1
16:34 l 조회 20
연준 유출인거여....?2
16:34 l 조회 93
한국인? 피부색으로 뭐라뭐라 하는게4
16:33 l 조회 27
홍명보 해외파 싫어하는거 맞지?
16:33 l 조회 16
수영장 사고로 사망 형제든 삼촌분 인스타 봤는데
16:33 l 조회 104
타씨피러의 친형제 찐친 칭호=포상임 3
16:33 l 조회 49
캐리어 색깔 골라줄사람111222333
16:33 l 조회 19
남자아이돌 검색 순위?? 글 왜 지워짐3
16:32 l 조회 54
도서관 열람실 안가는게 아니고 못 가는거였구나
16:32 l 조회 49
모기 제발 멸종해
16:32 l 조회 4
지금 국축상황이 회사는 싫은데 내돌은 좋은
16:32 l 조회 12
32강이고 뭐고 명보는 빨리 한국와서1
16:31 l 조회 11
내씨피도 맨날 친형제같다고 견제받는데 2
16:31 l 조회 65
ㅋㅋㅋㅋㅋ??? 알페서끼리 왜 견제하는거야??? 3
16:31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