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01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엔하이픈 더보이즈 하이라이트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17
이 글은 6년 전 (2019/10/17) 게시물이에요

빅히트 돈도 많은데 왜 정품안쓰고 가품써? | 인스티즈

에어팟이 저렇게 클 수가 있는거냐고

차이팟 아닙니까 예? 쒸익

+)

💚🖤10월/21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로 첫 컴백💚🖤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아 우리오빠ㅜㅜㅜㅠㅠㅠㅠ얼굴너무 작아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빠 맞아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빠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오빠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쒸익 차이팟이다 내가 에어팟 써봐서 아는데 안저렇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짜 첨에 당황함ㅋㅋㅋㅋ 에..에어팟?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그로인줄 알고 연장 들고 달려왓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귀여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쟤 누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투바투 강태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GIF
첨부 사진강태현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진짜 잘생겼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어팟한테 배신당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크...잘생겼구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태현인가?얼굴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크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왕자님? 어서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크..... 얼굴 무슨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진짜 에어팟이 커보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보자마자 내 에어팟이랑 크기가 다른데? 함 ㅋㅋㅋㅋㅋ 응 얼굴크기가 다른거였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썸네일 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태현 잘생겼는데 더 잘생겨졌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노래 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21
와 휴닝카이 물에들어갈때.비주얼 ㄷㄷㄷㄷ
투바투 다 잘생겼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태현아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얼굴이 조각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이분 몇살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바투 강태현 (18, 오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분 성인되면 더더 쩔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얼굴 작다는 드립이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자 잘생겼다 태현 ㅠㅠㅜㅜ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얼굴 진짜..진짜 작나보다.. 왜케 더 잘생겨지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얼굴이 작은거지....? 와 진짜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빠 나 22개월인데 오빠라고 불러도돼? 아니 오빠 22년살아도 나는 연세를 늦게 먹더라구ㅎㅎ 요즘은 연세라고 안하나?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첨부 사진확실히 오빠야..(양심 어디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35
태현이도 이목구비 주장 강한 아이구나~예쁘다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에어팟이랑 눈이랑 크기 비슷할거같아 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혹시 진짜 작동되는 제품아니고 소품용 목업아니여?ㅋㅋㅋㅋㅋㅋㅋ 우리회사는 제품이나 영상촬영할때 전자기기 전부 모형사용하거든..... 목업이 실물보다 쬐끔더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대박,,잘생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이 글 때문이야 이 글 보고 이게뭐여 하고 영상 찾아보다가 지금 입덕했다고 책임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근데 진짜 태현이 얼굴도 잘생겼지만 노래 너무 잘뽑았어...밴드장르 겁나좋아하는데 나 엄청 많이 들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에어팟이 큰거야 저분얼굴이 작은거야ㅎ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저짤 보고 태현이가 진짜 잘생겼구나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무슨 4B연필로 그린 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하 ,,,, 진짜ㅠㅠㅠㅠㅠ대박 좋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음 저 콧대가 말이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다 잘생겼는데 코가 진짜 자기주장 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양심없어!!!오빠,!!!!!!! 태현오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는 다 없는데 그 중에서 제일 없는 게 양심이야 오빠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머리깬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영상 첫 장면 먼가 드라마 상속자들 그 학교 캐비넷있는 곳 같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헐 저기 유튭 썸네일 누구??. 그래서 누구에요?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투바투 사랑둥이 강태현(18)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강태현..메모
혹시 그 유아인 닮으신분은 성함이 어떻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웅냠냠 최연준(21)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땡큐땡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대표 사진
익인54
오우 이 사랑둥이 집 가서 정독하겠습니다. 선생님ฅ^•ﻌ•^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외국분이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한국인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크 시소드 행사
17:15 l 조회 1
다들 저녁 머먹을꺼야??
17:15 l 조회 1
소희 엔딩 개귀엽다
17:15 l 조회 2
레몬에이드랑 잇츠미 둘이 일간 3위 4위 경쟁 개치열했던거같은데
17:15 l 조회 4
ㅈㅁ정병 도대체 도배를 얼마나 한거야?
17:14 l 조회 9
런쥔 제노 하트논쟁 아름답다
17:14 l 조회 5
진지하게 클린스만이었어도 남아공 이기고 32강 갔을듯
17:14 l 조회 7
아니 7월 컴백 별로 없는거 맞지?1
17:13 l 조회 16
Shazam? 그 음원 사이트는 많이쓰는 음싸야?4
17:13 l 조회 25
축구가 화제성 좋게 가져간것도 아니고 마플로 가져간거라
17:13 l 조회 26
정국 오늘 얼굴2
17:12 l 조회 38 l 추천 2
선수들 호텔에서 다른 경기 결과 기다리는 거 지옥같겠다1
17:11 l 조회 37
아니 어쩌다가 당근에서 우리 동네 본진팬들 모임 했는데 ....2
17:11 l 조회 49
니콜라스 내 생각보다 춤 훨씬 찰춰서 놀랐어
17:11 l 조회 7
6월 멜론도 갑자기 버프로 메인권은 이용자1
17:11 l 조회 33
샤이니 민호는 아예 나혼산 고정이여?1
17:11 l 조회 24
미자가 20대 사귀는거 경찰서 가는 사유 돼?3
17:11 l 조회 55
해외파들 걍 한국 오지말고 각 리그로 복귀하길 ㅠ
17:09 l 조회 42
옷 예쁘게 입기 어려운 계절이 언제라고 생각해? 24
17:09 l 조회 95
32강 이미 끝났네3
17:08 l 조회 4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