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21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이 글은 6년 전 (2019/10/18) 게시물이에요
 

 

 

 

 

 

 

 

 

유일한 외향시티라고 칭해졌던 루카스가 이게 뭐냐고 소리지름 

 

 

 

 

 

 

 

 

 

 

뭔지 모르겠는데 일단 뭔가 하찮음 

 

 

 

 

 

 

 

 

 

 

하찮은데 노래는 감미로워서 웃김 

 

 

 

 

 

 

 

 

 

 

뭐지 

 

 

 

 

 

 

 

 

 

 

선글라스 바람 필터 그리고 배경음이 다한 하찮음 

 

 

 

 

 

 

 

 

 

 

• • • 얘네들임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없다 그냥 단지 잠이 안 왔을 뿐이고 마침 리트윗 용으로만 깔았던 트위터를 켰는데 유독 차애의 영상이 많이 떠 있었다 나는 리트윗쟁이이기에 나중에 리트윗한거조차 까먹을 거 같기에 인티에 이렇게 글을 남겨둔다 참고로 이 글, 본문의 주어는 있다 그 사람은 누구냐면 바로바로 엔시티 샤오쥔이다 | 인스티즈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없다 그냥 단지 잠이 안 왔을 뿐이고 마침 리트윗 용으로만 깔았던 트위터를 켰는데 유독 차애의 영상이 많이 떠 있었다 나는 리트윗쟁이이기에 나중에 리트윗한거조차 까먹을 거 같기에 인티에 이렇게 글을 남겨둔다 참고로 이 글, 본문의 주어는 있다 그 사람은 누구냐면 바로바로 엔시티 샤오쥔이다 | 인스티즈 

 

 

 

 

 

 

 

 

 

 

 

그치만 상해 희극학원 (중국 3대 예술 명문 대학) 출신이랍니다 

 

 

 

 

 

 

 

 

 

 

위에 것도 라이브 이것도 라이브 

 

 

 

 

 

 

 

 

 

 

루카스가 잘생겨서 넣음 

 

 

 

무의식적으로 한국말 뱉는 사람 . . .  

 

 

 

 

 

 

 

 

 

 

 

가위바위보 이길수록 표정 밝아지는 샤오쥔 .. 소덕준 .. 샤오더쥔 .. 

 

 

 

 

 

 

지켜주자 

 

 

중국어가 이렇게 달달했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ㅋㅋㅋㅋㅋㅋㅋ엄청난 티엠아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쓰니 노력이 가상해섴ㅋㅋㅋㅋ 본문 영상보고 올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목ㅋㅋㅋㅋㅋ 요즘 웨이션 관심가는데 스크랩 할게ㅠㅠ 낼 아침에 봐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쓰니야 잠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제목에 웃으면서 들왔다 가졉게 봣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겁나 잘생겻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ㅊㅊㅋㅋㅋㅊㅋㅊㅋㅊㅋㅋ아니 제목ㅋㅋㅍㅋ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경하고 올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생겼다 ㅋㅋㅋㅋ 근데 목소리 디게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가 이렇게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랑해 울 애기덜 ㅠㅠㅠ 보고싶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알로와서 제목 다 읽었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리하자면 그냥 정병들이 저 그룹 안망해서 안그래도 저 그룹에 예민해져있음
13:45 l 조회 1
자글방 당당하네ㅋㅋㅋㅋ
13:45 l 조회 1
일 터져서 그런거 아니고 최근에 걍 조합으로 아사리판 나서 그럼
13:45 l 조회 2
벌써 방학이니?
13:45 l 조회 2
자꾸 정병 핑계 대면서 합리화시킬려는거 좀 웃기네
13:44 l 조회 18
가끔보면 갠팬이면 뭐 어쩌라고 싶을때 있어ㅋㅋㅋ
13:44 l 조회 21
ㅋㅋㅋㅋ자강두천의 당연하지 게임이네
13:44 l 조회 11
사진작가가 찍은 생로랑쇼 마틴 제임스
13:44 l 조회 9
내가 싫으니까 엮지 말라는게 더 유난이고 정병 같아 솔직히...4
13:44 l 조회 31
진심 쟤네 큰방에서 맨날 저러냐
13:44 l 조회 22
근데 북미사람이 남부연합기를 모를수가있나6
13:43 l 조회 25
팬들 쉴드 치는 방법 독특하다9
13:43 l 조회 72
정리하자면 그냥 저 판이 조합릴스 달라고 타령하는 애들때문에 안그래도 조합에 예민해져있음9
13:43 l 조회 73
앓는글에 내최애는 빼달라 각자 빨자 이거 자글방 아냐?4
13:43 l 조회 32
랩이 너무 벅차요
13:43 l 조회 17
조합으로 묶든지 말든지 관심없어
13:43 l 조회 20
걍 까놓고 말해서 그 조합 계속 요구하는거 호모충 내지 1
13:43 l 조회 39
"주어없이" 허공저격은 내부정병이다>>이말이 너무 자의식과잉같음1
13:43 l 조회 8
저도 갠팬인데 지금은 걍 플 타는 갠팬들을 줘패고 싶은데요?2
13:43 l 조회 34
요즘 라이즈 삼끼즈 조아1
13:4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