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609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6
이 글은 6년 전 (2019/10/20) 게시물이에요
그니까 홈마는 동영상이든 사진이든 찍는다고 카메라 들고있음 팬싸 하도많이가서 가수가 그 팬이 홈마인것도 아마 알거임 ㅇㅇ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보는식이 뭐냐면 자기홈마인걸 알아서 카메라보고 인사해주거나 그런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내가 아이돌이어도 알아볼 것 같음
맨날 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파는 여돌은 아예 알아 보고 인사도 해주고 간식도 주고 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로...내본진 홈마알아보는데 현타안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싸에서도 오랜만이에요~이러거나 to에 기억하고 홈이름 적어주고 그러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홈마아니여도 팬싸자주가는팬들 다 기억하더라ㅜㅜㅜ내가 다 감동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상한줄알았네 최애 욕먹길래 어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그만큼 현생 갈아서 얼굴도장 찍는거니까 별 생각 없음.. 오히려 자기팬 잘 기억하고 잘챙기는구나 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아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딱히... 그 정도 다니는데 못 알아보는게 더 현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본은 홈마 아니어도 자주가는 팬들은 거의 기억하는거 같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을 그만큼 쓰고 가니까 당연히 알아보는거지..가수도 사람인데 자기 홈이면 자주 아이컨택 하고 그러는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혀.,, 그만큼 돈쓰고 시간쓴거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알아보는구나~ 하고 마는데 문득 현타 옴... 부러워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라보는게 더 당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맨날천날 다 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난 그래서 팬싸안돟아함 ㅠ .. 내가 현타와서 찌딜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노노 돈 많이썼는데 못알아보면 그 당사자가 더 현타올듯 돈 많이들이고 더 많이 고생한만큼 알아볼수밖에 없는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자기 홈마 좀더 쳐다봐주고 하는거 상관없지 않아? 아이컨택 사진 올라오면 나는 좋던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혀 음방부터 시작해서 팬싸 거의 올출하고 그러잖아 몰라볼수가 없을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만큼 돈 쓰고 시간써서 가는거라 몰라봐주는게 더 현타올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그런 건 1도 안 옴
돈 많이 쓰고 맨날 가니까 알아보는 건 당연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내 본진이 알아보는 홈마들은 오래 됐거나 돈 많이 써서 팬싸를 많이 갔거나 해서 현타는 안와 홈마가 대단하다는 생각은 들어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스스로한테는 오는게 좀 있음 내가 시간과 돈이 많았다면 뭐 그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래같으몀 4시간 뒤에 아 누가 월요일 새벽부터 경기를 하냐
23:51 l 조회 1
12시반 기자회견 유튭으로 하는거야?? 어디서 하는데????
23:51 l 조회 1
와 원아페 갔다가 오줌 10시간 참고 옴
23:51 l 조회 1
정국 공연하다 임산부 팬 발견하고 무릎 꿇고 노래 불러줌
23:50 l 조회 1
사퇴 안하면 ㄹㅈㄷ겠다
23:50 l 조회 1
건호 어깨뼈 줠라 예쁨
23:50 l 조회 1
아앜 쇼타로 오늘 스타일링 개좋아
23:50 l 조회 1
😃😅🥲 자주 쓰는 트친 나이 몇살일까
23:49 l 조회 1
다들 기자회견에 진심이구나
23:49 l 조회 1
진짜 욕나온다 흥,민재,강인 포지션도 다 다르고 나이도 34 30 25라서2
23:48 l 조회 34
월드컵푸드 대신 기자회견푸드 사러간다1
23:48 l 조회 9
아 옷에서 묘하게 덜 마른 냄새? 나는 거 같아
23:47 l 조회 7
부산 원아페 솔직한 후기라면
23:47 l 조회 55
거의 1년만에 덕메 만났는데 왜 마플러가 되어버렸지
23:47 l 조회 9
김승규 대체 할 골키퍼는 있어?2
23:47 l 조회 32
데뷔하면 서바에서의 모습은 잊어야하나?1
23:46 l 조회 26
감독 기자회견 보려고 뭐하는 짓인지1
23:46 l 조회 33
월드컵 이렇게 날린게 믿기지가 않음
23:46 l 조회 18
팬에게 존경 고마움을 전하려 무릎꿇고 노래해주는 가수가 내 정국이라니
23:46 l 조회 26 l 추천 1
윈터 페이스라인부터 어깨선까지 진짜 예술이다2
23:46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