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0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9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일부러 저러는게 아니라 이런 쪽 일이 처음인건지 뭔지 ㄹㅇ 알못이라 더 한숨...어쩌면 좋아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소속사 어디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슬빛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슬빛 엔터테인먼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어떤데..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떻게 못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지 번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지번복이 잘못올려서 그런게 아니라 내용을 아예 바꾼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거...올렸는데...폰트부터 시작해서 멤버 이름이랑 쇼케 스펠링 틀리고 뮤비 앨범 공개 3일인데 저날 일요일임...............결국 다시 올린다고 공지 띄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많이 알려줘야겠다..팬들 두배로 걱정해야겠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이런경우 처음이여서 너무 당황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상황이 너무 웃기다 소속사가 일 너무 서툴러서 팬들 대환장파틴데 그래도 피드백 하려고 뭐라도 하려 하니까 다들 소속사한테 조급해하지 말라고 천천히 잘 준비해서 나오라고 다독여주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신생티 너무 내는거 아니냐곸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쓰럽기까지함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솔직히 플디였으면 욕했는데
아직 너무 신생이고 애들 모아준거자체로 고마워서 차마 욕은 못하겠는데
너무 속터지고 답답해서 열심히 공카에 지적해줬다...^^
설렘 50 걱정 50의 상태...ㅎ
아니 근데 애가 죄송하다고 하니 진짜 아 이게 착한바보인가 얘 패도 되나 괜히 토라질까 싶고..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더 나아진다잖아 이런애가 어딨어... 그 전 놈은 빠꾸없이 나빠지기만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트윗도 진짜 신생 티난다 ㄷㄷ 뭔가... 벌써 많이 기죽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얘네 욕하다가 나쁜바보될까봐 욕 못하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 욕먹어서 그럴거라는건 아닌데 이거 내가 담당자였으면 일을 이렇게 해버려서(?)속상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에게
웃긴게 안그래도 팬들 그 얘기도 했었엌ㅋㅋㅋㄱㄲ 야근걱정도 해드림...ㅋㅋㅋ 팬들 친절보스모드여 지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에게
ㅋㅋㅋㅋ 나같아도 그럴거같아... 팬들도 알슬빛도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간 보니까 새벽이네 ㅋㅋㅋ 공지 감성(?)부터.. 신생기획사 느낌 진짜 많이 난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본진 그래도 나름 인기돌인 축인데 아직 돈 많이 못번거 같음...
16:48 l 조회 1
하투하 지우 뭔가 평소 표정은 어색?한데
16:48 l 조회 6
초록글 애니 원작 개념의 게임하다가 방금 왔는데
16:48 l 조회 3
익들아 군체랑 백룸 이거 기다리면 넷플이나 쿠플에 뜰거같음?
16:47 l 조회 5
내 최애 노잼인듯
16:47 l 조회 17
정보/소식 김어준, 데드크로스 李대통령 향해 이낙연 '거론'하며 경고1
16:47 l 조회 10
다이어트하려면 무조건 헬스장 등록해야해?3
16:47 l 조회 13
난 왜 덕질만 하면 악개가 될까,,,,,,,,,,,,,,1
16:46 l 조회 18
아무리 생각해도 남아공에 지고 월드컵 탈락하는게 맞다
16:46 l 조회 19
왜 초딩들이 제일 까무잡잡한지 알것 같애1
16:46 l 조회 19
갑자기 부서 이동당해서 심란해서 밤에 잠이안오더라고2
16:45 l 조회 12
본진이 머리 좀 잘랐으면 좋겠다 1
16:45 l 조회 13
천러는 그렇게 스포를 했는데도 왜 16층에 안 갔지4
16:45 l 조회 61
장하오 잘생겼다 4
16:44 l 조회 24 l 추천 1
라이즈 혹시 오늘 영통팬싸 몇시야?
16:44 l 조회 27
반짝이는 워터멜론 같은 드라마가 왜케 좋지ㅠㅠ
16:44 l 조회 15
모기랑 닮은애도 있어?4
16:44 l 조회 15
전현무계획에 나혼산 도영이 갔던 곱도리탕?집 나오길래 후기보는데2
16:43 l 조회 66
배달 음식 일주일 한번씩 시켜먹는것같은데..너무 자주먹는것같기도하고5
16:43 l 조회 52
와 하투하 일간 80위로 진입이네
16:43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