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7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제로베이스원(8) 더보이즈 데이식스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엔시티드림 성한빈 (ㄱ) 숑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평소에는 위너에 대한 글 안올라오다가(관심도 안주다가) 성적 좀 안나오니까 위너글 엄청 안올라옴 순위가 어떤지 왜 순위가 그런지까지 너무 심하다 진짜  

귀는 위너 노래들어야하니까 안되고 눈이라도 막아주고싶다 흑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저정도면 좀 노잼인 어그로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이정도로는 별 감흥도 없어!
걱정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내가 생각하기엔 진짜 저만큼 차트 올라온 것 자체가 대단한거 아닌가라고 생각 함. 요즘 사재기 많고 자트 전쟁인데.. 내 본은 바로 차트인 하기도 힘들어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진짜 나는 덕질하면 안되나봐 저런글 볼때마다 너무 힘들어 이럴때 커뮤 나가 있어야 한다는거 알면서도 쉴드는 해야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윙아 쉴드는 저런 거 괜찮은 팬들이 칠테니까 힘들면 쉬었다 오면 돼 나도 멘탈 갈리면 ㅎㅎ에 상주하는 편이고!
행복하자고 하는 덕질이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그래야 겠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위너한테만 박함 늘 이랬음 🤦‍♀️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내말이 노래나 좀 들어주고 그러던가 큰방 상주하는디 저런굴 몇번이나 봣는지 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너한테는 항상 박해서 속상하지만 그러려니 한다 이제.. 해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속상하지만 인서들 화이팅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전술이 엄청 중요하구나
14:11 l 조회 1
원빈 어제 라방 보고 부끄러워짐
14:11 l 조회 1
선수를 까더라도 손흥민, 이강인, 옌스 이 셋은 솔까
14:11 l 조회 1
가나야 스페인아 이집트야 해줘
14:11 l 조회 2
지금 축구 더 암울한건
14:10 l 조회 11
국대 축구선수들이 뛰지를 않는데 당장 박탈안됨?
14:10 l 조회 11
공놀이 그까짓거 때문에
14:10 l 조회 5
내 섹시 돈까스 어떤데 !!!
14:10 l 조회 25
정보/소식 이강인이 너무 내려왔다
14:10 l 조회 68
지금 카톡 잘돼??1
14:09 l 조회 10
나도 클밤 원빈이처럼 써서 웃김1
14:09 l 조회 49
솔직히 오늘 우리나라 32강 빙고 갈수록 망한것도 의외긴한데3
14:08 l 조회 60
보넥도 아디오스 엠카 무대 진짜 예쁘다
14:08 l 조회 13 l 추천 3
애초에 무승부만 했어도 진출 아니었나5
14:08 l 조회 31
방탄 지민이 21년 아마스 수상하고 올렸던 공계짹1
14:08 l 조회 21
아 ㅋㅋㅋㅋㅋ편견없네 구자철 제주에서 행정공부한다니까4
14:08 l 조회 156
지금 갤럭시울트라 쓰는데 폰 머로 바꿀까...
14:07 l 조회 15
ㅌㅇㅌ 자동번역 생기고나서 외.퀴에 대한 편견이 더 심해짐2
14:07 l 조회 17
얘들아 추리소설이랑 로맨스 소설 술술 읽히는 책 추천 좀8
14:07 l 조회 25
날씨탓 어쩌라고ㅋㅋㅋㅋㅋ1
14:0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