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81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7
이 글은 6년 전 (2019/10/26) 게시물이에요
멤버들끼리 다 친하고 너무 잘 지내지만 이제 더 이상 팀계약은 안할것같음 

근데 그래도 여전히 좋아할수있을것같애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그럴것같아 근데 난 그러면 못 좋아할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본진도.. 그래서 나는 남은 계약기간이 마지막일꺼라고 생각하고있음.. 멤버 전체가 다 계약할것같진않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약이란 게 쉽지 않은 거니까...ㅠㅠㅠㅠㅠ 지금 하고 있는 덕질을 후회없이 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본도 근데 난 너무 이해가.. 이해가는게 너무 속상하지만 너무 100% 이해가 간다 나같아도 그럴거같아서.. 그래서 끝까지 응원할거야 뭘 하든 항상 응원해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솔직히 팀 와해되면 지금처럼 애들 좋아할 자신 없다...ㅜㅜ아이들 한명한명 다 좋아하긴 하지만 그 애들이 같이 모여서 만드는 시너지도 좋아하는거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본도....상상하면 너무 마음아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처음에는
10:41 l 조회 1
명보야 넌 거기 살어
10:41 l 조회 1
이강인 전성기가 너무 아깝다
10:41 l 조회 9
우리나라 지금쯤 짐싸고 오겠네
10:41 l 조회 9
과몰입하는거 이해 안 됐는데 나 지금 축구 탈락했다고 울고있음
10:41 l 조회 5
귀국 어떡하려고..ㅋㅋㅋ
10:41 l 조회 10
젭티 엔딩곡
10:41 l 조회 21
어느나라가 우승 할것같아???1
10:41 l 조회 6
명보빼고 전세기태워라 명보야 니는 처걸어오니라
10:41 l 조회 5
정보/소식 조나단 인스타 근황7
10:40 l 조회 143
짐칸에 낑겨타고 와라
10:40 l 조회 5
앨범마다 노래나 컨셉 아예 다른 그룹 누구있지???
10:40 l 조회 5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40 l 조회 6
남아공한테 비기기만했어도
10:40 l 조회 10
우리나라 32강 못간거 86년 이후로 처음 아님?
10:40 l 조회 20
선수들 다 한국으로 와?? 소속팀으로 가나??4
10:40 l 조회 47
홍명보 ㄹㅇ 입국때 돌 맞을듯2
10:40 l 조회 37
스페인 응원 갈랍니다1
10:40 l 조회 10
오히려 잘됐어 ㅋㅋㅋ 뭐 군면제 걸린 게임도 아니고
10:40 l 조회 36
얼떨결에 엠비씨랑 스브스만 개이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0:40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