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6095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3
이 글은 6년 전 (2019/10/27) 게시물이에요
한 여돌 진짜 미치도록 귀여움... 

원래 나 절대 안 이러거든?? 

근데 나도 내가 낯설정도로 진짜 귀여움... 

춤 진짜 못 추는데 너무 귀여워 그냥 다 귀여워... 춤 진짜 못 추는데 저정도까지라도 하려고 얼마나 노력했을까 이 생각들고 

노래도 뛰어나게 하는 건 아닌데 그냥 너무 귀엽고 귀여워
대표 사진
익인1
누구얌!?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여움을 널리널리 알리고 싶은데 그... 춤 못 춘다거나... 노래를 뛰어나게 잘하는 건 아니다라는 대목에서... 상처받는 사람이 있을 것 같아서... 텔레파시로 보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흐음.. 아..! 한명 떠올랐는데... 아닌ㄱ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잠깐 펑해주면 안대려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빠진거보면 끼가 없는건 아닌거같은뎈ㅋㅋㅋ 춤을 쪼꼼 못추는갑당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확실히 춤은 사실 오지게 못 추는데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춤못추는돌 진짜 안좋아하는데 춤못추는데 예쁜 여돌 직캠보다가 설렌적있다(?) 남돌팬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얘는 진짜 귀여워... 진짜진짜 귀여워... 허둥대는데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그래도 쓰니 반응보면 실력은 부족해도 끼가 없는건 아닌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멈가 누군지 알거가타 넘 이쁘고 기여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군지 알겠음ㅋㅋㅋㅋㅋ 나도 넘 기엽더라 괜찮아 울애기는 얼굴이 끼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력은 좀 별로지만 끼가 넘치는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 귀여워 보이면 끝인데... 현망진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누구지.. 진짜 궁금해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ㄷ 의 ㅅ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건 칭찬인지 욕인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굳이...? 일부러 주어 안 말 하는 게 보이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ㅠ 우리애인가 주어까면 상처받을순있겠다 우리애라면 더 노력할ㄲㅓ야 이쁘게 봐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력이 화면을 뚫고 나오는데 귀여움이 더 빠른 속도로 뚫고 나와... 진짜 귀여어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또 우리애 ㅋㅋㅋ 에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굳이 주어를 찾으려고 하지... 쓰니가 좋지 않은 부분도 썼으니까 말 안 하는 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춤이 끼가 다가 아니니까 쓰니의 눈길을 그래도 끌었다면 어느정도 표현력이나 끼는있나봐ㅋㅋㅋ궁금하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이건 홍명보가 옳았다' 월드컵 데뷔전서 기대 밑돈 옌스 카스트로프…협회의 야심찬 카드 실패 수순[몬테레이 현장]
18:41 l 조회 1
근데 ㄹㅇ32강 확률 낮다고 느낀게 다들 계산기 뚜드리고 나와서ㅇㅇ
18:41 l 조회 1
택시 기사들 짜증내는건 왜그러는거냐
18:41 l 조회 1
아 강인이 너무 신경쓰여서 미치겠음
18:40 l 조회 28
비빔냉면 감자전 조합 어때?6
18:39 l 조회 20
난 최애가 쩝쩝거려서 신경 쓰여4
18:39 l 조회 14
건호 상하체 피부톤 차이 뭐야ㅋㅋㅋㅋ
18:39 l 조회 19
이정후 아이돌 닮지않았어?3
18:38 l 조회 22
라따뚜이2가 제작 취소되었대10
18:38 l 조회 76
궁 재밌어?4
18:38 l 조회 14
엔하이픈 세계관에 딱 맞는 노래 있어?2
18:37 l 조회 13
최애 밥 먹는 모습보고 정 떨어짐...22
18:36 l 조회 142
팬 아닌데 필릭스 공차 모델인거 너무 좋음3
18:36 l 조회 46 l 추천 1
올림픽 시즌이라그런가 익예 걍 아이돌 얘기 간간히 하는 익잡느낌ㅋㅋ3
18:35 l 조회 35
원빈팬들 도움!!!!!!6
18:35 l 조회 43
익들아 겨드랑이 샤프심도 없애려면 레제로도 안 돼??5
18:35 l 조회 107
별거 아닐수도 있는데 최애 깼던 부분6
18:34 l 조회 87
아니 요즘 아침은 추움 유월초보다 기온 더 내려간 느낌임1
18:34 l 조회 18
여름이 맨날 이랫으면 좋겟는데
18:34 l 조회 12
코수술을 계속하는거면5
18:33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