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54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57
이 글은 6년 전 (2019/11/03) 게시물이에요
"공연장에서 관객분들께 전하는 아이유의 진솔한 이야기들이 혹여나 음성 중계를 통해 텍스트화돼 오해의 소지가 발생하지 않을까, 혹은 평소 무대와는 다르게 감정적인 돌발상황이 발생하지 않을까 하는 여러 염려를 가지고 임한 공연이었다" 

 

"광주 공연 중 일부 관객분들의 실시간 스트리밍 현장을 적발해 퇴장 조치가 이뤄졌다. 사실 여부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본 스태프들은 관객분의 소지품 등을 임의로 검색할 수 있는 권한이 없기에 경찰 입회 하에 신원 조회 및 스트리밍 장비 확인을 진행했다" 

 

 

카카오엠은 "고소장 관련 내용은 알려진 바와는 달리 퇴장 조치를 당한 관객분은 진술서를 작성했고, 공연 관계자는 사건에 대한 경위서를 작성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공지 전문 보고서 이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4만 오바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지보니까 잘한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지 보니까 대처 잘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지보니가 납득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지보고 회사입장 이해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사입장은 이해가는데 그 사람이 이상하게 대응한듯 반말로 소리지르고 그랬다던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존댓말로 진행했엉 이 부분 잘못 퍼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죄없이 적발돼서 함께 강압적인 언사들었던 두분께는 사과했나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222 시큐 대처는 진짜 잘못됐다고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사과는 그 사람들한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44 하셨나요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55 시큐들 반말쓰면서 소리지른건 당사자한테 사과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둘 다 죄없는건 아니야.. 다른 한 명도 중계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두번째 적발됐던 세명중에 두명말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 그 세명 중에 2명이 중계를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ㅏ 글쿠나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반말도 아니구요
존댓말했음 사과하겠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처 그딴식으로 한건 사과했는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큐 측에서 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티스트 방패 쓰지 마세요...
왜 아티스트 때문에 과잉진압 한 척 하시나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진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방패 짜증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시큐는 어쩔수없지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전을 위해서 존재하는역할이지 그게 관객에게 막말하는 권리가되진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막말하는 시큐 많음 이건 시큐 회사에 문의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시큐에게 그런권리가 없다=막말하는 시큐가 많으니 어쩔수없다? 왜 그렇게되는뎅? ㅎㅎ 당연하지 않은거에 익숙해지진 말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러니까 시큐 회사에 문의하라니까 소속사가 막말하라고 시켰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8에게
시큐는 어쩔수없지않나 가 소속사에서 어쩔수없단 뜻으로 쓴거였엉? 그렇담 먄! 어쨌든 회사에서 지시사항 오는대로 시큐회사도 대응하는건데 아무 지시없이 저렇게 잡아서 폭언하고 그렇진않아ㅎㅎ 존대를써라 반말을써라 라고까진 전달한게 없었을테지만 도의적인 책임이 따로라곤 생각안해 경찰서간것도 카카오엠 직원인데 연계가 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소속사랑 시큐는 따로인거같다고! 시큐잘못은 맞는데 시큐쪽도 핏백해야한다 생각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처 잘한것같다 나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보니까 납득도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따 6시 달수네 보면서 속으로 화내고 오께
17:38 l 조회 1
근데 난 진짜 김채원 사쿠라처럼 제베원 몇 명은 하이브 갈 줄 ㅋㅋㅋㅋ
17:38 l 조회 6
해외랑 국내 갭 많이큰 돌들은 국내활동많이하면
17:37 l 조회 5
레몬탱 정확히 널 부를래 베이베~ 부분부터 좋아짐
17:37 l 조회 4
도영 178 보다 커보영1
17:37 l 조회 16
울 엄마아빠 뭐지
17:36 l 조회 9
연준이랑 유준이 이거 너무... 너무 육아물 웹툰 나올 거 같음1
17:36 l 조회 22
아니 하다하다 선수들이 이렇게 하는게 맞냐고2
17:35 l 조회 26
지하철 광고 몇달 지나도 안내려가기도 하는구나 ㅋㅋㅋ3
17:33 l 조회 49
아 박주호 유튭ㅠ.... 할말 잃은거 진짜 안웃김5
17:33 l 조회 200
아 레몬탱 중독된듯1
17:33 l 조회 18
누구 지시 받고 옌스 흔드는 언론 역겹2
17:32 l 조회 41
홍명보 해줘 전술 진짜 이해 안되네2
17:32 l 조회 42
내 친구 무당인데 32강 광탈할 것 같대21
17:31 l 조회 331
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해도 연락안보는건 어떻게해야돼?
17:31 l 조회 34
요즘 왜이렇게 스핀이나 푸슝에 시비털고 가는애들이 많냐2
17:31 l 조회 22
아도 인가 나오네7
17:31 l 조회 91
아이돌 입장에서 아예무관심보다 욕이라도 먹는게 좋을까?
17:30 l 조회 19
최근에 KSPO돔 다녀온 익 있니?2
17:30 l 조회 67
큐티스트릿 이랑 플레이브 같이 챌린지 찍은거 둘다 귀엽
17:2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