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56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6년 전 (2019/11/03) 게시물이에요
내 친구 아이돌 덕질한지 1년차인데 공방 욕심 전혀 없다고 콘서트만 가도 충분하다고해서 뭔가 신기했음.. 

나는 갈수있다면 공방 다 가고싶던데,, 못가는것뿌니지...ㅜ..
대표 사진
익인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짜피 못가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어차피 못가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ㅋㅋ어차피 못가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ㅋㅋㅋㅋ그냥 되면 좋고 아님 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공방 가봤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어차피 못가서ㅋㅋㅋㅋㅋㅋㅋ 가본적도 없고 가보고싶다가도 가능할리 없어서 걍 포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듀,,, 못가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머니까 갈 생각 자체를 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ㅋㅋㅋㅋㅋ 기다림이 기본인데 절대 못함 그리고 어차피.직장 때문에 못 감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낰ㅋㅋㅋㅋㅋㅋ콘서트 외엔 모든 욕심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한 번 가본 사람이랑 안 가본 사람의 차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번 가면 맛들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어차피 못가지만 갈 수 있다해도 안갈듯..원래 오프욕심이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친구들 없는데 얘네는 아예 관심 밖이고 한번 가볼 생각도 없음 보통 공방은 한번도 안 가거나 미친듯이 가거나 극과 극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콘서트 외엔 관심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잠깐보러가기에는 너무 멀고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오프는 온리 콘서트다 팬미팅까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콘서트도 없서......그래서 주변에서 팬 아니냐구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힘들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나 근데 한번 가봤음 예전에 근데 힘들었어서 그런가 또 갈 생각이 안들어ㅋㅋㅋ그게 처음이자 마지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도 한번 경험 해봤으니 됐다 싶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콘서트하고 팬미팅만 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기시간도 길고 너무 힘들어 사실 노력대비 좋은 오프는 아니라고 생각해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지방이라ㅠ 한번 가보니까 그래도 좋긴 좋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체력이 못따라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ㅍㅁ꼴보기싫던 타멤 넴드 탈빠했네
22:31 l 조회 1
방탄 정국 솔로앨범 계속 팔리네
22:31 l 조회 1
OnAir 저 식당사람들 왜 이렇게 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
22:31 l 조회 1
32강은 ㅁ뭔 32강이야 새우깡이나 처 먹자
22:31 l 조회 1
OnAir 사람들 너무 착하잖아ㅋㅋㅋㅋㅋㅋ
22:30 l 조회 2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착해...
22:30 l 조회 3
우리나라 감독하고 싶어하는 해외 감독들 많겟지?
22:30 l 조회 5
OnAir 앜ㅋㅋ큐ㅠㅠ사람들은 착하다ㅠㅠㅠㅠ1
22:30 l 조회 9
장원영 진짜 투명하다...3
22:30 l 조회 67
근데 다 홍명보 02카르텔 여기만 다들 집중하는데1
22:29 l 조회 33
플브 콘서트 좌석 많이 남았네3
22:29 l 조회 24
캔디처럼 달콤한 숨이멎을듯한 미이이소
22:29 l 조회 5
근데 커뮤에는 왜 여돌 팬이 업는걸ㅋ가9
22:29 l 조회 22
위대한 성찬 스케치 ㅋㅋㅋ
22:29 l 조회 22
OnAir 아 쉬젠카이 착해ㅋㅋㅋㅋㅋ
22:29 l 조회 7
찢청 예쁜 지그재그 입점 브랜드 추천 좀
22:28 l 조회 4
아핌캣? 이번에 콜라보한거 팀마다 참여한게 다르다던데1
22:28 l 조회 14
어후 언제까지 맨날 경질했다 뽑았다 이럴꺼야
22:28 l 조회 10
윤두준은 진지하게 축구만 봤을뿐인데
22:28 l 조회 33 l 추천 1
축협과 홍감독은 뭐가 문제죠
22:2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