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023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
이 글은 6년 전 (2019/11/06) 게시물이에요
계속 좋아해도 되는거 아냐..??
대표 사진
익인1
유착이어도 좋아하지 말아야할 이유는 없다 생각 본인마음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 맘이긴 한데 비난 피할순없을거같아.. 일단 나는 되게 싫거든..비리로 대학 입학한 애들 혐오하는사람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읭 비난을 피할 수 없다는거 되게 악플정당화처럼 들린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잘못하면 욕먹는거 말하는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쓰니 말은 올바른 비판이 아닌 비난과 욕을 먹어도 어쩔 수 없다는거잖아 무슨 범죄자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욕 먹어야 할 이유가 있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범죄자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아 그냥 유착소속사 애들 싫어하는거구나 연생들이 범죄자라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내가 왜 절구절구 말 했는지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그걸 싫어한다는건 ㅇㅈ
그렇지만 그 싫어하는 마음으로 누군가를 좋아하는 다른 사람의 마음을 비난할 자격은 없다고 생각하고
그리고 그 연습생이 알고 동조하였는가 아닌가도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일단 부정하게 혜택받은건 맞다고 생각해서 동조여부는 별로 안중요하다고 생각해..어쨌든 혜택을 봤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뭔가 댓이 다른 방향으로 흐르는 것 같다 나는 어떤 쪽이든 좋아하지 않아야할 이유는 없다고 말한거야 쓰니 질문에 대해선 덕질은 자기알아서 하는 답이 맞아보이네
생각이 달라보이니 다른건 패스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럼 범죄자 덕질하는 사람도 그냥 이해해주는 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나는 그냥 범죄자 덕질도 하는구나 라고 생각해 굳이 내가 관여안해 그걸로 스트레스받을 일 생길거 알고 본인이 좋아하는걸텐데 뭐 하는 생각임(그렇다 해서 유착멤을 범죄자라 생각하지는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글쿠만..알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걍 좋아하는건 누구든 자유 아닌가?? 안준영 팬 아닌 이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각자 알아서 좋아하면 되는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작멤이라도 좋아하는 건 계속 좋아해도 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속사 사장 팬 안준영 팬 씨제이 팬 이거 아닌 이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자기 마음이지 좋아하는 마음이 뭐 어떻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린 슬기는 연기왜안하지
16:39 l 조회 1
디올 간 방탄 지민
16:38 l 조회 24
우리판은 유료소통 구독해야만 함..
16:38 l 조회 28
신기한게 내 최애 특정 국가에만 팬이 많음1
16:38 l 조회 21
도영이 반팔 예쁘게 접어줬단거 개웃기다
16:37 l 조회 15
너넨 물건에 하자생기면 바로 버려?6
16:37 l 조회 12
인티 용병이 이제 용병이 아니게 됐구만〰️,.,...9
16:37 l 조회 38
최애가 배우로 성공하기 대 예능인 성공하기 뭐가 더조음?2
16:37 l 조회 14
알디원 이상원 4년 전 영상인데..연습생떄인거지?2
16:37 l 조회 12 l 추천 1
오늘이 그날이구나
16:37 l 조회 48
정보/소식 네이버 넷플릭스 맴버십 가격 인하12
16:36 l 조회 137
ㅋㅋㅋ 도영이 어떡해5
16:36 l 조회 71
내 동생 같은 경우 있어? 본진이 못 먹는 음식을 본인도 못 먹는?5
16:35 l 조회 21
헐 짹에서 난리난 ott 분철 사기당한 글 본사람?1
16:35 l 조회 126
유병재 코르티스 입덕했대8
16:35 l 조회 73
어제까지 사랑한다해놓고 다음날 갑자기 탈빠하는거 뭐일거같아?4
16:35 l 조회 42
아린이 연기를 ㄹㅇ 빨리한거구나
16:35 l 조회 39
쇼타로 찐장발 해주면 안되나1
16:35 l 조회 18
연기하는게 싫다기 보단 내가 드라마 영화를 잘안봐서
16:35 l 조회 19
이제 디엠에 돈쓰는것조차 아깝네1
16:3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