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9519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6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지금 얻은 인지도가 그때 그 워너원인지도아니야? 누가 주작멤인지도 모르는데 주작일지도 모르는 ㅇㄴㅇ멤버를 방송에서 보고 시상식에서 보는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 수혜가 계속 지속되는거자나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조작이랑 상관없는 멤버는 피해자인데 그 멤버까지 왜 활동을 못해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찐순위까지고 활동하라고 그럼 주작멤버가 계속 인지도얻어가고 활동하는걸 봐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찐순위가 언제까지냐고ㅋㅋㅋㅋ 시상식 전에 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찐순위 까질지 안까질지도 모르는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찐순위까져야지 그럼 누가 주작인지도 모르고 계속 대중은 속는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까지길 바라는데 경찰쪽에서 안깔수도 있잖아 그러는 분위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찐순위 까져야하는건 우리가 젤 원하는거야ㅋㅋㅋㅋ 근데 찐순위가 언제 까질지알고 나오지말라는거야 주작1도 상관없는 피해자도 있을텐데ㅋㅋㅋ 그리고 뭐 주작멤은 은퇴하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ㅇㅇㅈㅇ ㅇㅅㅇ도 해체한 후에도 활동하면 안된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연예계 은퇴하라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4도 해체하면 아무 장애물 없이 활동할 수 있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찐순위까지고 활동하면 욕하게?? 까지나 안까지나 지금 그 프로로 만들어진 그룹 아닌이상 활동에 제약이 있어야한다는거 이해안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찐순위까지면 어차피 어떤 활동을 해도 힘들어 나중에 까져서 시상식 상도로 반납하는거보다 일찍 까지는게 낫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로..난 지금 3,4도 그 프로로 만들어진 그룹이라 문제라 생각해서! 멤버들이 조작 주도한것도 아니고 각자 활동에 전혀 노상관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은퇴하란 소리 아님 자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작이었던 멤버로 밝혀져도 활중할 필요 없다고 생각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활중안해도 어차피 방송국에서 못불러 대중시선자체가 불편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의심되면 지금도 부르지 말든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떳떳하니까 활동하겠지 조작 멤이 아닌데 활동 안 할 이유가 있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찐순위 까지길 바라는건 희망사항이고 재판 다 끝나도 순위 안 까질수도 있는데 그럼 그땐 어떻게 하라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뭘 어쩌자는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 무슨말이야?? 해체하고도 활동하지 말라는 소리야??? 그건 솔직히 말이 안됨.. 그 프로그램에 약속해던 혜택만 회수하고 소속사가 법적 처벌?을 받던가 해야지 네티즌이 활중하라거나 은퇴하라거나 이런말 다 악플인 것 같고 우리는 그들을 심판할 수 없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해체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누가 탈락멤인지 모르는 상황이니까 찐순위 밝혀지는 순간까지 잠깐 쉬어가는것도 어느정도 맞다고 생각해 나오면 말만 많아질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중시선에서는 별 생각 없을걸..대중은 그런거 신경 안써 그냥 나와서 활동하면 활동하는구나 이게 다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중시선이 신경안쓴다니 댓글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찐순위가 언제까질줄알고..그리고 찐순위 까져야지 라고해고 안까지면 어떡할껀데???진짜로 1,2활동하지말라고하면 3,4도 해체하면 똑같이 못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ㅎㅌㅎ 여기부터 3세대깔 개찐하네
19:43 l 조회 1
난 사실 하투하 후렴 조금 나왔을 때 좀 단순한
19:43 l 조회 1
레몬탱 이안이 도입 신선하다(p)
19:43 l 조회 1
보넥도 투어 부산도 해???
19:43 l 조회 2
미야오 띠로리 처음 들었을때 당황스러웠는데 내가 이제 띠로리 거리고있음
19:43 l 조회 2
하투하 뮤비 ㅈㅉ예쁘다
19:43 l 조회 2
아 내돌 레몬탱 챌린지 했으면 좋겠는데
19:43 l 조회 3
커뮤하는애들 대체적으로 자기들이 맘에 안드는그룹은 누가봐도 정병글에
19:42 l 조회 12
저번 루드때는 소시느낌 많이 났는데1
19:42 l 조회 23
근데 인기 중간?정도인 멤버는 뭐라고불러2
19:42 l 조회 23
놀티켓 티켓팅 구버전인지 신버전인지 티켓팅 열려봐야 알수있는건가3
19:41 l 조회 17
ㅎㅌㅎ 컴백 자주하는거 부럽다...1
19:41 l 조회 30
전쟁난다는 스레드 유행 근황
19:41 l 조회 43
와 팬덤 경쟁 프로에 우리 팬덤 나오나봄4
19:40 l 조회 81
너네 친구가 고시원에 산다고 하면 어떨거같아?8
19:40 l 조회 32
표면상으로는 베몬보다 아일릿이 더 인기 많아보이는데11
19:40 l 조회 63
주어 없는 정병글은 좀 흘려보내면 좋겠음2
19:40 l 조회 50
하투하 전반적으로 목소리 톤이 높다2
19:39 l 조회 30
나 항상 마플탈바엔 영업글이 더 낫다고 생각했는데1
19:39 l 조회 28
장터 보넥도 대리 구하는 익?6
19:3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