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963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갑자기 궁금해짐 ㅋㅋㅋㅋㅋㅋ유료 컨텐츠인데 사서 보는 사람들도 있긴 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몇 명 보긴 했는데 별루 업지 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긴 한데 많진 않을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달방 보다가 거기까지 흘러들어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삐빅- 아미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료를 사서 타팬이본다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무료라도 타가수껀 잘안봐서 신기하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타팬이면...별로...? 유료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료라... 있어도 완전 소수 아닐깡?! 달방은 많이 볼 듯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많지는 않은데 가끔 한두명씩 나오더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끔 봤음ㅋㅋㅋ 댓글로 타팬인데 봤다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나 본보 1 보고 입덕한 케이스라서 나같은 팬도 없지않아 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생각보다 유료의 벽이 높지는 않았는데 다들 돈때매 안 봤을거라고 생각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주변 몇명은 찐팬들한테 아이디 공유해달라고 해서 봄 근데 아예 타팬은 아니고 본진 따로 잇고 간잽하는 애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나는 완전히 입덕하기 전이었는데 그냥 사서보고 완벽하게 입덕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있긴한데 많진 않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 많이올라오던데 타팬인데 어케보냐곸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입덕하기 전엔 이런 프로가 있는 줄도 몰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보봤다는 타팬 꽤 봤었어! 내 주위에도 아미 아닌 타팬 친구들 본보 본 애들도 있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끔 있늠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건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야나~~~~ 브이앱 본보야지 123 다 결제해서 봤어 이번 4도 앱 다 깔고 가입해서 구매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초에 내가 리얼리티를 좋아해서 호감 가는 그룹은 궁금해서 구매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금은 팬이 됐지만 나 머글일 때 유튜브 보다가 흘러흘러 찾아가서 돈 주고 결제해서 봤음 그리고 팬이 됐지~
이런 여행 영상 좋아하면 충분히 결제할 수 있다고 봄~
지금도 다른 그룹 여행 영상 찾아 보는게 낙임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의외로 많던뎈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기 떨어지면 정병도 줄어든다는거 공감해??
21:06 l 조회 28
내 돌이 정병지하갤이 잘 발달해서 유독 악개가 심한 편인 줄 알았는데
21:05 l 조회 34
윈 터 강아지 입양한거에 대해서 말많던데1
21:05 l 조회 54
수빈이 연준이 커플댄스 출 때 수빈이가 하는 매너다리
21:04 l 조회 11
입짧ㅇ햇ㄴ은 요즘 뭐하시나4
21:04 l 조회 78
투바투 일본에서 커버한 이거ㅋㅋㅋㅋㅋㅋ 대체 일본에서 어떤 노래인거야ㅋㅋㅋㅋㅋ
21:04 l 조회 22
빅뱅콘 잡긴했는데 뭘 잡았는지 모르겠음6
21:04 l 조회 44
하투하 주은 진짜 백구같다..
21:03 l 조회 6
하루종일 엑디즈만 찾아봐...6
21:03 l 조회 19
나의소녀시대 같은 첫사랑 영화 뭐더라3
21:02 l 조회 30
내일 축구 제발 이겨라2
21:02 l 조회 15
원빈 너무 귀여워1
21:02 l 조회 26
얘들아 혹시 네이버메일에서 지메일로 메일못보내는거야?5
21:02 l 조회 39
냐람 이거 뭐야...?
21:02 l 조회 19
너넨 최애가 중국어로 활동 쉴거라하고 버블 중단 안 하고 가도 괜찮음?8
21:02 l 조회 41
인기글 봤는데 쿠플에서 티켓팅도 하는구나…??6
21:02 l 조회 33
빅뱅티켓팅때문에 3시간동안 한자리에 앉아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2
21:01 l 조회 33
왜 무딱싫만 보면 노이즈가 생기지..?
21:01 l 조회 8
빅뱅 9년 존.버가 결국 이긴다2
21:01 l 조회 75
아 수빈이랑 휴닝이ㅋㅋㅋㅋ 각자 본인 그림이 더 낫다고 하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
21:0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