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0723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6년 전 (2019/11/22) 게시물이에요

김우석 요즘도 셀카 찍으려나?? | 인스티즈 

김우석 요즘도 셀카 찍으려나?? | 인스티즈 

본진도 아닌데 큰방에 팬들 앓으면  

무조건 들어가서 보고 몇개는 저장도 했는데 

요즘 못 봐서 아쉽ㅜ 

나중에 한꺼번에 다 올려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찍기는 해뒀음 좋겠어 김우석 1분1초 갓꾸 다 기록해야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이 찍어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보고싶다 우석이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석아 보고싶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고싶다 우석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고싶다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내돌 앵콜할것같을때마다 진심 불안해서
20:17 l 조회 1
요즘 아이돌들 안무가 쉬워지고있는 느낌임
20:17 l 조회 2
스포)맨끝줄소년 본사람
20:17 l 조회 5
소식하는 사람들은 엄성현 이거 공감갈듯ㅋㅋㅋㅋ
20:17 l 조회 2
저런것도 일종의 자의식과잉같음
20:17 l 조회 12
대한민국 축구는 운이 없는거임?3
20:16 l 조회 17
그룹비주얼멤이 외모부족한멤들이랑 있으니 더돋보이는경우도 많지않나??
20:16 l 조회 27
짝수그룹 장점이 많나 단점이 많나6
20:15 l 조회 23
혹시 일본 후지큐 절규머신 타본사람 있음?
20:15 l 조회 5
위시 음방 도나요...?6
20:15 l 조회 35
트위터 삭제하면 뎀창도 사라져??3
20:15 l 조회 6
그렇게따지면 난 전원비주얼이란말 공감해본적없음1
20:15 l 조회 38
나는 솔직히 못생긴건 상관없는데3
20:15 l 조회 58
어떤멤이 흐린눈 안될 정도로 싫으면4
20:14 l 조회 44
그럼 그룹비주얼 어떤게나아?5
20:14 l 조회 32
팬덤에서 아예 비가시화하는 멤 다들 있음?7
20:14 l 조회 41
아 걔웃기다 어그로 끌려고 글 올렸는데
20:14 l 조회 55
월드컵 경우의 수 계산하면서 한번 더 기회 달라는데2
20:14 l 조회 29
티빙 다털렸는데 티빙 하고싶다..
20:13 l 조회 12
올라오는 글들이 좀 역겨워6
20:13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