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235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7
이 글은 6년 전 (2019/12/01) 게시물이에요
 

 

 

 

수빈님 이거 모르시구나ㅎㅎ  

호비 선배가 그 어려운걸 해냈다는걸ㅎㅎ 

 

투바투 수빈님이 코로 리코더를 왜 불어요? 멀쩡한 입 냅두고!라고 하셨더라? | 인스티즈

이왕 이렇게 된거 빅히트 전통으로 이어봅시다ㅎㅎㅎㅎ 

수빈님 어서 연습해서 올려요!!ㅎ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울 수비니 입으로도 못부는데 코로 어케불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빈이도 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형들따라 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우리 애는 뭐가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민윤기 너무 즐거워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웃음 ㄹㅇ 찐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호석이 잘해.....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빈이 엄청 잘하던데??
이거 드립글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로 분적이 있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수빈이 입이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코라고 생각했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괜차나 코가 귀엽게 생겨서 착각했을지도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울 수비니 곧 선배님 따라서 코로 할아버지의 웅앵 그거 부른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그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뭐야 그거 ㅠㅠㅠㅠㅠ그거ㅠㅠㅠㅠㅠㅠㅠ단어가 기억이 안 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랄라라 비슷한 거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탈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랄라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랄라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수빈이 코로 할아버지 11개월 연습해서 단콘에서 하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음중 몇번으로 문투해???
16:18 l 조회 1
앨리즈🏎 라이즈sbn🧡 투표 했어요
16:18 l 조회 2 l 추천 1
엔진 라이즈 투표했어요1
16:18 l 조회 3 l 추천 2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1
16:18 l 조회 6 l 추천 2
32강 올라가도 문제인게
16:18 l 조회 8
뉴진스 올해 진짜 컴백 하려나봐1
16:17 l 조회 46
음악 어플 뭐 써? 2
16:17 l 조회 7
칼국수는 솔직히 김치 맛이 좌우한다고 하잖아 난 진심
16:17 l 조회 10
지금 원아페 본확 해??
16:17 l 조회 8
쿠플 규성이... 눈물나네ㅠㅠㅠㅠㅠ2
16:16 l 조회 22
앨리즈 라이즈 투표 완료4
16:16 l 조회 18 l 추천 3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5
16:15 l 조회 22 l 추천 3
앨리즈🏎️ 라이즈sbn 문투했어요❤️6
16:15 l 조회 21 l 추천 4
OnAir 희승 타이틀보다 이노래가 더 좋은것같음2
16:14 l 조회 27
정보/소식 일본축구가 20년전부터 각잡고 건설중인 근본
16:14 l 조회 49
홍명보 예전에 국대 선수단 불러놓고 하는 회의 영상봄..?1
16:14 l 조회 39
인생 거지같다 누구는 생긴거부터 주인공이고
16:14 l 조회 38
우리나라 걍 못올라간다고 봐야겟네
16:14 l 조회 34
라이즈 제발 문투부탁드려용🙇🏻‍♀️🧡3
16:14 l 조회 49 l 추천 1
OnAir 희승 맞나?1
16:1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