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32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라이즈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6년 전 (2019/12/16) 게시물이에요
나갈 수 있는 곳을 선택할 수 있는 입장이 되는 게 얼마나 큰 건데...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9/12/17 23:13:0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그냥 안 나가는 게 좋다고 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 뭔데 자글방하며 고나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너익 같은 과민 반응 때문에 무슨 일 있었나 싶어지는 사람 생길 거란 생각은 안 들고? 그리고 우리 애들이 뭐 잘못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너부터 그만해... 왜 이래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안나간다는데 안나가는거 좋아하면 망충이이래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고 엠비씨 행적은 널리 알려야됨
걔네도 먹먹문 함 써봐야지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글보다 이 반응이 더 이상해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안나가는거 나는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난 최근에 후배분들 엠비씨 안 나올 때부터 연말도 안 나올 거 같았는데... 그래서 스브스나 케베스는 다 예고뜨는데 엠비씨만 안 뜨길래 역시나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때부터 말 나오긴 했었지 ㅋㅋㅋㅋ 늦길래 역시인가 했는데 역시라 너무 좋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나오면 좋은거고 안 나오면 마는거고= 그게 딱 엠비씨임... 다른 곳 안 나오면 아쉬웠을 거 같은데 엠비씨라서 그저 그렇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희승 오늘 한강에서 버스킹한대
17:01 l 조회 1
다들 사녹 갈 때 꾸며?
17:01 l 조회 1
아 진짜 퇴사하고싶다
17:01 l 조회 3
이번 월드컵 너무 재밌다
17:00 l 조회 10
첫콘 티켓이 없었는데 취켓으로 생겼다
16:59 l 조회 8
맥북은 엑셀 구독해야해?
16:59 l 조회 8
너네 이거 산수 문제 풀어바10
16:59 l 조회 20
고양이는 주인을 ㄹㅇ 사랑하긴 할까2
16:59 l 조회 22
팀 백성 배가 터질거같다(숀쿨) 1
16:58 l 조회 20
굿즈 정리하는데 앨범 버릴까? 3
16:58 l 조회 20
안유진은 '오조하' 란 말 언제부터 썼어?1
16:57 l 조회 67
스키즈 팬들아 우연히 한 back to life 들어봤는데 넘 내 취향이라
16:57 l 조회 6
이거 발라본다
16:57 l 조회 19
방탄소년단 RM과 국립중앙박물관의 설레는 동행🤝🩷 RM의 국립중앙박물관 글로벌 홍보대사 위촉식 현장을 공개합니다!1
16:57 l 조회 19
홍명보라면 메시 호날두 같은 선수 데리고 월드컵 몇강까지 갈 수 있을것같음?7
16:57 l 조회 35
방탄소년단 'Come over' 이즘(izm) 평
16:56 l 조회 58
코로나 펜데믹이 6년전이래
16:56 l 조회 9
올해6월 작년이랑 비교하면 객관적으로 확 차이나는거 맞지3
16:56 l 조회 45
애교냥이들 많은 종이 뭐가잇지6
16:56 l 조회 29
외국애들 진짜 자의식과잉 미친듯2
16:5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