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4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내 돌이 연애하면 싫어? 

배신감 느껴져?
대표 사진
익인1
동네방네 티내거나 팬들 선물로 준게 상대방한테만 안가면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신감은 ㄴㄴ 육아덕질이었는데 내 자식 뺏긴 기분 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너가 떴으면 좋겠는데 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은 들어 신인이면 연애 타격 큰건 맞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애 자체에 대한 실망보단 저런 감정이 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이거임... 아 난 니가 안정권에 진입해서 탄탄히 니 꿈 이뤘으면 하고 응원했는데 넌 그정도 생각까진 아니었나보다 하는 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배신감은 ㄴㄴ 근데 좀 푸쉬쉬 하긴 함 여전히 좋아하는건 맞는데 애정의 정도가 예전같진 않음 이건 여돌 팔때도 마찬가지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아니라 막 얘를들어 XX아 사랑해~ 너무이뻐 너무귀여워~ 이러면서 덕질하는데 그럴대마다 그 상대방 애인한테 좀 미안해진다고해야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가 만인의 별이던 사람이 더이상 만인의 것이 아닌 것처럼
느껴진다 해야하나 나는 그럼 팍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자기 애인꺼 같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배신감 들면서 싫진 않음 근데 좀 혼란스럽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안싫은데 연예인 연예인끼리 사귀면 나도모르게 둘이 연애하는걸 상상하게 될 때가 있어서 그럴때 좀 그래..ㅋㅋㅋㅋㅋ일반인도 내가 상상해서 둘이 연애하는걸 상상하게 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팍식하는데 그래도 좋아할 듯 근데 나는 연차가 중요해서.... 솔직히 나는 일할 때 전혀 다른 거에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이라 ㅠ 연차 차고 연애하는 거 진짜 상관없는데 아직 자리도 안 잡았고 안정적이지 않은데 연애하는 거면 조금 팍식... 이건 내 사상과 맞지 않아서 별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별 생각 없음 티내도 딱히. 근데 공과사는 구분해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배신감ㄴㄴ 우리 유사연애없기로 유명했는데 기분이 이상해서 곰곰히 생각해봤더니 약간 나만보고산 사별한 아빠가 여자친구데려온 그런느낌이랑 비슷할거같았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배신감은 아닌데 계속 그 생각 나서 탈빠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기만만 아니면 괜찮은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 공과 사 구분하고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난 아무느낌 안들던데 내본의 무대 음악 춤 노래를 좋아해서 덕질하는거라서 그런지 ㅋㅋ뺏긴느낌도안들구 걍 아무렇지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얼굴 볼 때마다 계속 생각나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그냥 친구같은 마음으로 덕질하는 중이고 티낸 거 아니고 본인이 최선의 방법으로 숨기기만 하면 괜찮을 듯. 럽스타나 마스크도 없이 밖에서 데이트하거나 이런 것만 아니면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진짜 전혀ㅋㅋ 애랑 사귀고 싶어서 덕질한게 아니라서 그런가..? 그냥 사람인데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데뷔 1~2년때하는건 솔직히 현타옴 그 후로 자리잡고 하는건 괜찮은데 그냥 연애로 떠나갈 팬들이 너무 아깝고 더 잘될수있는데 코어팬덤 만들기 전에 그래버리는건 솔직히 내가 다 아까워서 현타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배신감은 아닌데 예전보다는 별로야 뭔가 식는게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유사연애는 안먹는데 연애가 제일 싫음 나는 그사람이 더 잘됐으면 해서 맨날 이것저것 하고(스밍 연검정화 기타등등) 돈쓰고 하는데 그사람은 연애하고 다니는거보면.. 대신 팬덤이 견고하고 음악적으로 인정받는거면 상관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팬기만만 아니면 ㄱㅊ 공과사구별하고 그럼 ㄱㅊ은데 공과서 구분못하고 팬기만하고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팬기만 아니면 배신감 안드는데..
그렇게따지면 우리도 아이돌 덕질한다고 남친 안사귀는거 아니잖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안되겠다 그냥 호주 파라과이에 다 걸어야겠네
9:47 l 조회 1
OnAir 음 경우의수 2개 날라감 이제 7개 중에 3개 충족해야함
9:47 l 조회 1
OnAir 감독이 흥분하는것까지 부러워해야하나
9:46 l 조회 2
OnAir 요키레스
9:46 l 조회 5
이렇게된거 걍 일본져서 프랑스 만나라
9:45 l 조회 11
OnAir 반칙을 뭐 대놓고하네
9:45 l 조회 13
곽튜브 유튜브 뒤에 손흥민 아빠 나오는거 ㄹㅇ 개웃기네4
9:45 l 조회 40
OnAir 치지직 유료로 바꼈어?4
9:45 l 조회 19
OnAir 와 진짜 비교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다2
9:45 l 조회 25
허경환 유튭보는데 개깜짝놀람
9:44 l 조회 31
OnAir 홍명보가 책임지겠다 라고 했는데 설마 아시안컵도 가는건가3
9:44 l 조회 28
OnAir 일본 못이길거면 걍 져라2
9:44 l 조회 26
아니 이렇게까지 확률을 계산하고 있는게 너무 비참하닼ㅋㅋㅋ2
9:43 l 조회 20
이탈리아 원래 축구 잘하는 나라 아니였어?5
9:43 l 조회 42
OnAir 프랑스 브라질 누가 더 잘해?5
9:42 l 조회 44
OnAir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20
9:42 l 조회 133
호주 파라과이 둘 중 아무나 이겨라1
9:42 l 조회 24
OnAir 어차피 일본이 2골이상으로 못이긴다면 스웨덴 응원한다
9:41 l 조회 22
OnAir 반칙을 1분에 한번꼴로하네
9:41 l 조회 16
OnAir 일본 너네 브라질 만나고 싶어??1
9:4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