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59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비투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5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그룹 데뷔 가수는 솔로 데뷔 기준으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내가 전설을 잊고있었네 반성해라 내 머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아 아이유 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아 진짜 완전 잊고었었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전설을 잊었다니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아랑 아이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아랑 윤하도... 그리고 애매하긴 한데 이효리 엄정화도 앨범 텀 길게 앨범 내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네??!! 생각보다 많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아 내년 20주년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주년??? 와 진짜 어린나이에 데뷔한거 실감난다 유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솔로가수? 백지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발라드쪽을 생각을 못했다 더 많겠구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일본 후지큐 절규머신 타본사람 있음?
20:15 l 조회 1
위시 음방 도나요...?
20:15 l 조회 3
트위터 삭제하면 뎀창도 사라져??
20:15 l 조회 2
그렇게따지면 난 전원비주얼이란말 공감해본적없음
20:15 l 조회 2
나는 솔직히 못생긴건 상관없는데
20:15 l 조회 16
어떤멤이 흐린눈 안될 정도로 싫으면
20:14 l 조회 14
그럼 그룹비주얼 어떤게나아?1
20:14 l 조회 12
팬덤에서 아예 비가시화하는 멤 다들 있음?1
20:14 l 조회 18
아 걔웃기다 어그로 끌려고 글 올렸는데
20:14 l 조회 38
월드컵 경우의 수 계산하면서 한번 더 기회 달라는데2
20:14 l 조회 18
티빙 다털렸는데 티빙 하고싶다..
20:13 l 조회 9
올라오는 글들이 좀 역겨워5
20:13 l 조회 40
배우는 팬덤이랑 대중성 뭐가 더 중요함?7
20:12 l 조회 36
난 그냥 이런 플에 내 본엔 못생기고 뭐한 멤 있음이 내 본진이 아니길 바람
20:12 l 조회 21
아까 틱톡영상뜬거 땜에 더 청량 제이홉 보고싶어짐..2
20:12 l 조회 12 l 추천 1
최애가 일본 좋아하는거2
20:12 l 조회 19
32강 결정되는거 몇경기 남았어?2
20:12 l 조회 10
근데 그렇게까지 누가 싫고 막 그래?9
20:12 l 조회 56
이제 한국인이면 ㄹㅇ 갤럭시만 쓰자1
20:12 l 조회 42
진짜 최악1
20:11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