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6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6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뉴이스트 팬들은 겨울왕국2 보러갈때 조심해 | 인스티즈

뉴이스트 팬들은 겨울왕국2 보러갈때 조심해 | 인스티즈

뉴이스트 팬들은 겨울왕국2 보러갈때 조심해 | 인스티즈



거기 종현이 나와서 종현이 찾느라 집중 안돼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엌ㅋㅋㅋㅋㅋㅋㅋ
타팬인데 닮아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지그지 내가 팬깍지 아니지?ㅋㅋㅋㅋㅋ 종현이 공룡상이랔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닮았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서 봤다 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자ㅜㅜㅠㅠㅠㅠ깜짝놀랐어 종혀니나와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GIF
첨부 사진종혀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로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닮아써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억 너무 귀엽고 닮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쩨아리자나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닮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입꼬리 완전 똑같잖아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나 보면서 자꾸 종현이 생각나써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호록ㅜㅜ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앜ㅋㅋㅋㅋㅋㅋ닮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겨울왕국 보다가 울 애기 나와서 깜짝 놀랏쟈나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GIF
첨부 사진종혀니 마자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닮아써ㅠㅠㅠㅜㅠㅜㅜ콜라보 해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생각하고 보니까 똑같아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브루니 나올 때마다 심장이 아팠던 이유가 있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잉 똑같애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울애기 마자요ㅠㅠ내가 영화보다가 종현아 하고 불렀자나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닮았단거 보고 영화봐서 브루니 나올때마다 속으로 종현아 부르면서 앓음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면서 진짜 닮았다....ㄱㅇㅇ 이러면서 봤다고 나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진짜 닮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앜 오늘 봤는데 ㄹㅇ 닮으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브루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도못ㄴ했는데 닮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팬 겨울왕국덕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종혀나,, 왜거깃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지금보러 가는데... 집중 못하겠잖아ㅠㅠㅠㅠ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타팬인데 헐 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앜ㅋㅋㅋㅋㅋㅋㅋ 몬느낌인지 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볼때마다 닮았엌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닮앗오 ㄱㅇㅇ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눈망울이 똑디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 닮았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첫짤 ㄹㅇ 닮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울 애기 언제 겨울왕국2 출연한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울 종혀니잖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릴스 미팬에서 한거 다 올려주는거임?
22:53 l 조회 3
난 갠팬인데 큰방보고 릴스온거 알았다3
22:53 l 조회 33
갓세븐의 하지하지마가 2026년에 남돌 챌린지로 유행한다니
22:52 l 조회 23
뭔가 낯간지러운 걸 못 참아서 모쏠인 경우도 꽤 본 것 같음1
22:52 l 조회 22
오늘 개잘생김 성한빈2
22:52 l 조회 19
책 잘알들 이거 어떤 느낌이야? 라스에서
22:51 l 조회 28
아 트위터 또 인용 안보이는데
22:51 l 조회 13
놀티켓 동접 궁금한거있는데
22:51 l 조회 11
이건 내가 경기뛰는 수준아님?
22:51 l 조회 25
2세대 아이돌 무대 보는데 인이어 보통 한쪽만 꽂았나??
22:51 l 조회 14
해찬이 데드리프트 드는 표정 왜케 귀욥지
22:51 l 조회 14 l 추천 1
내 여자라니까 이승기 데뷔곡인데 원래 싸이가 부르려고 했던게 ㄹㅇ 영원히 웃김5
22:51 l 조회 33
아놔 미지의서울 박상영? 걔 나왓는디
22:50 l 조회 10
손등 힘줄 느좋
22:50 l 조회 31
뭔가해서 보고왔는데 성찬이 주디해야하는거 아님?27
22:50 l 조회 110
18살 나이차 와우
22:50 l 조회 14
에스파 hold on tight 좋더라
22:50 l 조회 11
이거 완전 정재현 펫캠
22:49 l 조회 14
260627 SISOD 팝업 참석한 마크2
22:49 l 조회 24
내일 3경기를 연달아 봐야하는거임??2
22:4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