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7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더보이즈 프로듀스48 에이티즈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29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엘에이뽀이의 현실 영어,, 다시 한 번 치인다 ㅋㅋㅋㅋㅋㅋ 뭘 해도 멋있어 곽아론


+)) 앞뒤 상황 추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ㄹㅇㄹㅇ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좋아서 머리 깬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처음 들었을때 심장이 너무 뛰었는데 다시 들어도 뛴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우 지금 우리 집 영어교재 하나 꺼내서 mp3 파일 틀면 저 목소리에 저 발음 나올듯 타팬이지만 데자부때반했어요 가가론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오빠 브이앱을 듣고 있었는데 갑자기 미드가 되었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론이가 확실히 팬들한테 영어할때는 좀 느리게 하는거 같다는걸 이걸 듣고 깨닳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발음 진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목소리 다정해... 내 혈육이랑 나는 기분 좋을 때도 화내는 말툰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머리 깨고 싶었는데 브이앱 계속 들어야 돼서 참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오빠 나 누텔라야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처음 말한게
My piece is here? 맞아? 피자 조각 자기꺼 있냐구 물어본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피자 배달왓냐구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곽아론 영어하는거 좋아서 머리깬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설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곽아로오오오오오오오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오빠ㅜㅠㅠㅜ곽애런 ㅡ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라는즤 모르뎄지만 설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서 정확히 영어로 뭐라고 한건데...... 뭘 물어봤는지는 대충 알겠는데 영어 스크립트 써줄 사람 구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설레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라고 하시는거야...?영알못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항아항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목소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이 피자 이즈 히얼? 이러는건가?ㅠ 아무튼 피자 왔냐고 물어보는 말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드아녀? 으아아아ㅏ아아아ㅏ아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영어회화학원 다니는중인데 못알아듣겠다 자괴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나는 타팬인데 본진에 외국멤 있는데 나름 리스닝 되는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컨텐츠에서 자기들끼리 영어로 대화할 때 다 놓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생활영어는 다른가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처음에 Grace, my pizza is there? 이라고 한 거 같은데 진짜 원어민 영어는 너무 빨라서 한 번에 못 알아 듣겠다ㅋㅋㅋㅋㅋ 처음에 piece로 들렸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론이 팬들이 영어 해달라 할때 천천히 배려해주는 거였구나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ㅈㅇㅈ 사실 피자도 피자로 안들림 my piece here 이렇게만 들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진짜 생활영어는 다른가봐. 대충 뜻은 알겠는데 단어를 한번에 정확히 못 듣겠엉. 완전 빠르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사할래 ?

목소리만 들리는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here hi voice 밖에 안들려,, 따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영어공뷰 열심히 해야지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중간에 they 하나 빼먹었어 후다닥 적어오느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Grace,my pizza is there?
Grace, do you wanna say hi?
They said they wanna hear your voice
이거같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동생분 단답으로 응, 아니, 아니 ㄹㅇ 현실동생같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가끔 곽아론 엘에이뽀이인 거 까먹는데 이거 듣고 정신차림 오빠 미국인 맞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ㅌㅋㅋㅋㅋ방문소리까지 들리니까 진짜 미드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 미국인이시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웅 교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ㅎㄹㅋㅋㅋ타팬이라 몰랐다 넘 멋지시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목소리 넘 좋다 미드에나올거같은 목소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대충 뭐라고 하는진 알겠는데 저 전체문장이 전혀 다 들리지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나 영어 이름 그래이스인데 디게 설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히얼밖에 안들림 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동생 인사 시켜주려고 하는거 귀엽다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그냥 그렇구나 했는데 저 짧은 대화에 들어가는 영어 글자수 아 엄청 많넼ㅋㅋㅋㅋ 싱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하..그레이스랑 하이만 알아들었었자나 어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동생분 몇살이야? 뭔가 아론님이 어화둥둥해주는 목소리 같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여동생 둘인데 아론이랑 2살 3살인가 차이 얼마안나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헉..ㅋㅋㅋㅋㅋ한 6살 차이 나는줄...ㅋㅋㅋㅋ알려줘서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grace, is my pizza here? (yeah) okay
윗댓들이 is를 빼먹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they just wanna hear your voice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크랩해놓고 일주일에
한번씩 들어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너무좋아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게티이미지 짤 필릭스만 봤는데 개잘생겼더라
0:37 l 조회 1
근 사흘 전정국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는중
0:37 l 조회 1
익들아 너네 빤스 단색입어 아님 리본 달린 이런거 입어?
0:36 l 조회 2
조합플 뭐가 뭔데
0:36 l 조회 26
연준 컨포 오브제컷 느낌 좋다1
0:36 l 조회 5
이 영상 외국 축구선수들 같은데 무슨 밈이야?
0:36 l 조회 9
이거 진짜 모든 아이돌이 봐야하는 영상인듯ㅋㅋㅋ..
0:36 l 조회 51
뭐 인스타로 퍼졌으면 모를까 트위터에서만 난리인건 모를만 한데3
0:35 l 조회 48
사실 본진 자컨 하나도 안 보는데
0:35 l 조회 13
위시 재희 뭔가 신경쓰여… 2
0:35 l 조회 19
데뷔했을 때 처음 비주얼보고 충격먹은 남돌3
0:35 l 조회 33 l 추천 1
갠활 시작하면 그룹 스케 보다9
0:35 l 조회 42
게티이미지 플 시작 트위터 찾음...5
0:35 l 조회 117
아니 뭐 저게 무슨 사회면 병크 이런 것도 아니고 돌이 모른다 쳐도3
0:35 l 조회 64
나 진짜 남미새고 남자 좋아하는데1
0:34 l 조회 26
근데 원빈 유행릴스 많이 찍는편은 아니지?8
0:34 l 조회 67
게티 그냥 최애자랑 챌린지 됐던데6
0:34 l 조회 48
리쿠 확신의 햄스터상4
0:34 l 조회 43 l 추천 1
우리나라에 관종 많은듯
0:34 l 조회 10
하투하 루드 소녀시대 느낌 나는데2
0:3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