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82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빅히트 직원이 타돌 욕한거랑 갤 고닉이 타돌 욕한건 무게부터가 다른데?
대표 사진
익인1
나 동표팬인데 그거 안중요하고 트윗에서 실명 안가린거만 피드백해주면 돼 자꾸 어그로끌지말아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어떻게 안 중요해? 당장 인티만 들어와도 빅히트 직원이 갤하면서 그 두명 욕한거냐고 묻는 글 많은데? 아까도 빅히트 보고 사과하라는 글 많았고. 유출과 관련된건 빅히트가 피드백하거나 처리해야하는 일이지만 타돌 욕한거랑 관련해서까지 빅히트가 욕 먹고 있는건 그 소속사 돌을 파는 내 입장에서 도저히 이해가 안 가서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그 빅히트직원 얘기꺼낸거 우리쪽이 아니야ㅠ 트위터에서 방탄팬분이 먼저 빅히트직원 저격하면서 캡쳐 올렸는데 거기에 우리애랑 타돌 욕 이름 안가리고 올린게 있었고 그래서 빅히트직원이라고 말나온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그 트위터 글에서도 추정이라고 했고, 그 뒤에 인티나 트위터에서도 그 욕한 사람은 직원 아니라고 얘기 나옴...근데 그 뒤에도 계속 빅히트 사과하라는 글 올라와서 욕한 사람은 빅히트 직원 아니라고 팩첵했더니 그건 아무런 상관 없다길래 하는말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빅히트 사과하라는 글 난 본적없는데 그런글 쓴게 만약 우리쪽이라면 나라도 사과할게 근데 여기 어그로도 너무 많음... 아무튼 난 이름 안가려진캡쳐본이 돌면서 조롱당하는게 싫을 뿐임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도 캡처본 안에 있는 두 돌 호감인 사람이라 그걸로 돌아다니면서 조롱당하는건 별로임 근데 이 글은 아까부터 빅히트 직원이 ㄷㅍㄷㅎ 욕했냐는 글이랑 사과좀 하라는 글이 많이 보여서 쓴 글이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갑분 빅히트직원 욕먹었는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또 솔로한다는거 나 다 들었다
17:28 l 조회 1
와 원빈은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대박임1
17:27 l 조회 20
이영표가 업자였어야했음...
17:27 l 조회 17
케이콘 재팬 2일차꺼 보는데
17:27 l 조회 3
원아페 부산에서 하는거야 ?3
17:27 l 조회 5
다 자기 최애가 실험멤이라고 생각하네ㅋㅋㅋ
17:27 l 조회 13
홍명보 독신인줄
17:27 l 조회 16
라이즈 간잽중인데 성찬이는 앤톤 진짜 좋아하는거같음3
17:27 l 조회 41
친구들한테 손절당한거같은데 이럴땐 어케 해야할까
17:27 l 조회 13
이영표 불쌍한 이유1
17:26 l 조회 37
성찬..저러고 공항간거야..?ㅋㅋ8
17:26 l 조회 119 l 추천 5
홍명보 유튜브 댓글로도 밈 됐던데3
17:25 l 조회 53
127 자컨 실제 멤버들 성격 보이네
17:25 l 조회 25
와... 소개팅 썰 중에 제일 역대급임
17:25 l 조회 47
홍명보 어떡해1
17:24 l 조회 153
영어발음 별로라고 외국팬들이 뭐라하는거봤어?4
17:24 l 조회 38
라이즈 오늘이 인가 막방인거네
17:24 l 조회 69
홍명보 열등감 때문에 그러는거1
17:24 l 조회 33
홍명보귀국길인터뷰 할때 누가 대놓고7
17:24 l 조회 126
장원영 추천탭 넘어온거 너무 귀엽다
17:2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