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627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엑소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6년 전 (2019/12/23) 게시물이에요
9분의 몇이었나 4분의 몇이었나 방금까지 들었는데도 기억이 안나네 암튼 노래 왜이리 좋아??? 예전에 처음 들었을 때는 아무 생각 없었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봤더니 헐랭 너무 좋은 거 있지!!!!!! 앞으로 너 재생목록 1순위야!!
대표 사진
익인1
그치그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조아조아 다른노래도 더 들어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노래 좋은거 추천해줄 수 있는감!!! 요즘 하도 듣던 노래만 듣다보니 너무 질리는거 있지 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our summer 랑 괴물살려!! 뿔들 최애곡하면 많이 뽑는 노래들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목이 괴물살려야? 어떤 노래일지 감이 전혀 안오는걸 ㅋㅋㅋㅋㅋ 썸머 먼저 듣고 들어봐야겠엉 원래 궁금한건 나중에 먹는거랬음 😉 추천해줘서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목은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 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4에게
어쩐지 괴물살려로 검색해도 안나와서 다시 물어보러 왔어..👀👀👀 허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헉ㅋㅋㅋㅋ 아냐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되는 걸까 이거야!! 줄여서 부른거야 헿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하 이제 알았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원픽 Our summer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직도 방사장 감성 그 별의 낮잠?그거 젤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목이 별의 낮잠 입니꽈? 검색해보겄음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blue orangeade도 들어주세여....ㅠㅠㅠㅠ 사실 전곡 다 들어보라고 하고 싶을 만큼 곡 퀄리티들이 다 죠아... 잔잔한 쪽도 좋아하면 별의 낮잠, magic island도 추천하구 angel or devil, new rules는 943이랑 같이 무대도 있옹..! 그냥 들어도 좋은데 무대로 보고 더 좋아지는 곡들이얌ㅠㅁ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란 오렌지에이드라니 뭔가 제목이 다 특이한 것 같아 ㅇ0ㅇ 그냥 전곡 다 듣고 와야겠는데? 생각보다 곡이 몇 개 없더라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잠시만 레몬에이드 도입만 들었는데 너무 내 취향인데?? 잠시맘 자시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히히 좋지ㅠㅠㅠㅠ 두밧두 올해 3월 데뷔라 아직 앨범이 2개 뿐이라 곡이 많지 않아서 한번씩 들어봐도 괜찮을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찾았다 내 사랑.... 내가 찾은 사랑...... 후.... 앨범이 2개라구? 투바투 이름 들은지 꽤 돼서 노래 되게 많을줄 알았는데 의외당 일단 난 이 노래를 찾은걸로 매우매우 만족 중이야..^^ 지금 다른 노래에 대한 기대치가 매우 상승해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쓰니 청량청량한 거 좋아하면 블오에-아워썸머-그냥괴물은 진짜 좋아할 것 같아! 다른 곡들도 스타일이 다 다른데 취향에 맞는 곡이 있었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에게
아아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도 내기준 아련청량... 혹시 안들어봤으면 꼭 들어봐주세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지금 들어본 노래가 썸머, 괴물, 뉴룰, 블루, 낮잠인데 개인적으로 썸머랑 블루에이드가 너무 내 취향이야 8ㅅ8 그리고 뉴룰은 가사가 뭔가 좋앜ㅋㅋㅋ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노래는 알고있어! 이게 데뷔곡 맞지? 방탄 후배그룹이라길래 궁금해서 들어봤다가 조용히 내 재생목록에 추가된 친구지^^ 이전에 세븐틴 노래를 즐겨 들으면서 청량통통에 매료되었다 보니 투바투 노래도 더 좋게 들리는 것 같앙 ^0^ 노래 좋은 새 친구들을 만나서 너무 기쁘다 ♥ 노래 추천해줘서 고마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명곡들을 알아주니 나도 조타!!!! 들어줘서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톡톡튀는 청량 좋으면 팝핑스타도 들어줘
아워써머는 어쿠스틱버젼추천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8에게
블오에는 안무영상이 대박임
안무영상 발소리 딱딱맞는거 한번만봐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8에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뒤늦게 20cm파 등장(와장창) 꼭 들어주세요ㅜㅜㅜ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셋로그 보니까 멤버들 관계성 잘 보이네
15:40 l 조회 1
근데 요즘 왜 알페스판 다 망해가는걸까
15:40 l 조회 1
코는 걍 무작정 높은 것보다 얼굴에 맞게 적당한 게 예쁜듯
15:40 l 조회 2
빅뱅콘 티켓팅 일예는...포기해야겠지...?
15:40 l 조회 2
더쇼 다시 하는거 아니였어?
15:39 l 조회 10
요즘 커뮤에선 알페스로 기싸움 하는거 진짜 거의 없어진듯 6
15:39 l 조회 28
근데 신혜성이 10덕상 메보임,,?6
15:39 l 조회 27
간잽할때 씨피 조합보고 시작하는데
15:38 l 조회 13
댈티구하면 보통 수고비 얼마야?4
15:38 l 조회 11
피부색 난리치는 거 있자나 한국만 공격 받는거야? 일본이나 중국은 공격 안받음?7
15:38 l 조회 35
아 퇴근하고 싶다
15:37 l 조회 4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
15:37 l 조회 27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4
15:37 l 조회 43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5
15:37 l 조회 47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36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3
15:36 l 조회 103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5
15:36 l 조회 47
요즘은 남돌한테도 ㅅㅎㄹ 심하더라12
15:35 l 조회 77
아무생각없이 11시반을 11:30반이라고 보냄3
15:35 l 조회 40
아오 마플타는거 개지겨워
15:3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