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820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이달의소녀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6년 전 (2019/12/31) 게시물이에요
왜 와지 가수들은 안부르고 아까부터 계속 딴사람들이 와이지 노래 커버하는거임..?어사널사는 심지어 올해노랜디
대표 사진
익인1
악뮤꺼 누가 불렀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재환 케이 유연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수 못부르니까 커버하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게 원곡 가수를 안부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올해 워낙 와이지에 일 많이 터져서.. 그냥 그런갑다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 그건 아는데 그럼 굳이 판베를..? 한숨은 이해하는데 판베랑 어사널사는 둘다 약간 오잉??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판베는 오늘 말고도 다른 가수분들이 워낙 많이 커버했던 노래고 어사널사는 모르겠음 근데 악뮤 불렀으면 블랙핑크 위너 다 불렀겠지 근데 내가 볼 땐 지금 어디 나가서 기분 좋게 무대할 분위기가 못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뮤불러주징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애들도 안 나왔는데 우리애들 노래 커버했어 큰 의미 안 둬도 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올해노래야? 악뮤껀 올해꺼라서 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올해 노래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도쿄돔 VIP석 57만원 인거 보면서 머지않아 100만원 짜리도 나올 것 같애 ㅠㅠ
20:33 l 조회 3
시위 아무도 단속을 안하는거임..?
20:33 l 조회 10
찰스 까는 계정들 대부분 남돌 빨고 있음
20:33 l 조회 10
그래도 난 추첨제가 나은거 같음ㅜ.. 2
20:33 l 조회 37
근데 중국 업자는 중국 인기랑 관련없이 끼는거임?
20:33 l 조회 13
노래구린건 하이브가 훨씬 심한데4
20:33 l 조회 41
꽹가리 계정있는거 나쁜거임? 1
20:33 l 조회 8
컴백이 오긴 오는구나
20:32 l 조회 11
라이즈 디디던 너무 좋음ㅠㅠ1
20:32 l 조회 8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1
20:32 l 조회 18
소희 띠로리 챌린지 했네2
20:32 l 조회 14
7/5 인가 결방이야?3
20:31 l 조회 38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8
20:31 l 조회 80
나는 전설이다 볼만한가
20:30 l 조회 5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11
20:30 l 조회 78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3
20:28 l 조회 54 l 추천 2
아 하투하 신곡 진짜 심각하다10
20:28 l 조회 188 l 추천 1
앙스타 내한 가는 익?
20:28 l 조회 5
레드벨벳 국내 선예매 거의 다 푼 거 맞나봐
20:28 l 조회 90
재...자컨 재...자컨
20:2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