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878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4
이 글은 6년 전 (2020/1/04) 게시물이에요
표절작 혹은 표절논란 아니었나... 그냥 스토리랑 배우 얼굴이 재밌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케미랑 얼굴..이 일단 잼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케미는 그렇긴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미랑 얼굴유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박지은작가 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제일 문제의 화두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그 전작들은 표절 없지않아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푸바전도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그게 표절이였다고....? 별그대는 아니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둘 다 논란 있었고 별그대는 합의금까지 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그대 푸바전 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현실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북한과 연관된 스토리라... 마자마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토리 꿀잼 얼굴도 꿀잼 케미도 꿀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빈과 손예진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밌는 얘기를 가져왔으니 재밌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자기 머리에서 안 나왔으니 문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ㄴㄲ 남의 머리에서 나온 얘기인데 재미없으면 안가져왔겠지 재밌어보이니까 가져왔겠지 라는 의미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연출 괜찮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토리 자체도 재밌고 주연배우조합 좋고, 조연배우들까지 캐릭터가 다 매력있고 재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케미 대박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토리가 재밌으면 뭐함 어차피 표절작아닌가 이러니까 작가들이 절필하지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식으로 신인 죽이기 하는 거 아닌가 싶음 누군가에겐 다신 없을 소재일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얼굴 유잼. 연기력. 북한군인들과 손예진 현빈 케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나는 비현실적인 이야기와 예상 가는 스토리라서... 내용은 별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람들 생각보다 작가에 관심없어서 표절논란있는지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일걸 나도 커뮤 안했으면 몰랐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피해자만 답답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런작품들이 계속 히트치고, 과거 표절한 전적이 있는 작가들이 계속해서 성공한다는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불 표절논란 제대로 찾아는 봤나 모르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놓친 부분이 있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너무 재밌음... 나 본방사수하능 드라마 거의 4년만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재밌으니 표절을 했을테고... 사람들은 배우 케미도 좋고 내용도 재밌어서 보지않을까..? 표절 다 찾아보고 사는 것도 아니라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표절도 결국 저작권 침해고 만약 이런 식으로 돌판 RPS나 아이돌 음악에 있어서 비슷한 일이 생겼을 땐 재밌어서 가져다 썼겠지란 반응은 안 나올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 쓰니 너가 내 말을 잘못 이해한것같은데? 내 말은 표절을 옹호하는게 아니야
너가 제목에 잘 되는 이유를 물어봤잖아 그래서 나는 그거에 대한 답을 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너익 입장이 재밌으니 표절을 했겠지 ㄱㅊㄱㅊ인 줄 알았엉 내가 잘못 이해했나부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 순간 내가 표절 옹호하는 사람이 되서 좀 당황스러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표절논란 있는데 제작진측이 필사적으로 퍼지는거 막고있잖아..ㅋㅋㅋ 표절논란 관련 블로그글 다 내리라 그러고 처음 지망생이 올린 글도 다 삭제되고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나라 사람들이 표절에 관대한것도 문제임... 인티만 봐도 그냥 재밌다고 보는사람 많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뭔가 아이러니함..... 비교할 대상이 다른 것 같긴 하지만 이거 돌판 RPS판으로 쳤으면 이미 해당 작가 틧터로 싸불 당하고 난리도 아니었을텐데 게다가 이건 수익도 몇 억대로 창출하는 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니까... 그리고 표절작이 재미없으면 그건 그거대로 문제 아냐...? 표절한 작가는 재밌는 소재를 생각해내는 창의력도 없고 재밌는 소재 가져와서 살리는 능력도 없다는건데 ㄹㅇ 절필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현실성 유치해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칼국수는 솔직히 김치 맛이 좌우한다고 하잖아 난 진심
16:17 l 조회 1
지금 원아페 본확 해??
16:17 l 조회 1
쿠플 규성이... 눈물나네ㅠㅠㅠㅠㅠ
16:16 l 조회 1
앨리즈 라이즈 투표 완료
16:16 l 조회 1 l 추천 2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1
16:15 l 조회 8 l 추천 3
앨리즈🏎️ 라이즈sbn 문투했어요❤️3
16:15 l 조회 10 l 추천 3
OnAir 희승 타이틀보다 이노래가 더 좋은것같음1
16:14 l 조회 11
정보/소식 일본축구가 20년전부터 각잡고 건설중인 근본
16:14 l 조회 25
홍명보 예전에 국대 선수단 불러놓고 하는 회의 영상봄..?
16:14 l 조회 24
인생 거지같다 누구는 생긴거부터 주인공이고
16:14 l 조회 31
우리나라 걍 못올라간다고 봐야겟네
16:14 l 조회 13
라이즈 제발 문투부탁드려용🙇🏻‍♀️🧡2
16:14 l 조회 29 l 추천 1
OnAir 희승 맞나?1
16:13 l 조회 26
아니ㅠㅠ 진ㅁ자 급한데 한번만 알려주라…3
16:13 l 조회 58
핑계고 오늘 편 최민식 진짜 개웃기다1
16:13 l 조회 12
앨리즈 라이즈 투표 완🏎 7
16:12 l 조회 33 l 추천 6
OnAir 세은 너무 예쁘다
16:12 l 조회 6 l 추천 1
OnAir 공주들 많이 나오니 행복하네요
16:12 l 조회 6
건강한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다 데리고 48국중에 32등도 못하네
16:12 l 조회 29
플레디스 개패고싶다......3
16:11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