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7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1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무대 잘했다 

원곡 특유의 감성도 잘 살렸고 

본인들 대형에 맞춰서 본인들 스타일로 잘 소화한 듯 

 

 

 

이게 

커버곡할 거면 당연히 원곡 충실해야지 

왜 지들에 맞춰서 무대하냐고 하는 말 듣고 어이갘ㅋㅋㅋㅂㄱ 

원곡 보다 잘할 자신 없으면 그냥 그대로 해야한대 

참나
대표 사진
익인1
앵 비교도 아니고 잘했다한게 왴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원곡 부심이 너무 센듯 칭찬 한마디도 못해주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말 세상엔 이상한 사람들이 너무 많다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우리 노래 커버 많이 해서 치기 많이 당했었는데 이정도는 치기 어니지
원곡보다 더 잘한다 원곡보다 느낌 잘 살림 우리애들한테 딱이다 우리애들 맞춤곡 이런게 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사람이 꼬인거임 쓰니 잘못없어여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욀케꼬였어...원곡가수보다 잘했다고 한것도아니고 잘했다고 칭찬한건데....어이없었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혀문제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후배가수 좋아하는데
늘 이런 잡음 있어서 스루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이건 당연히 ㄱㅊ 근데 커버 당한 그룹 팬 입장에서 워낙 원곡에 찰떡이다 원곡보다 느낌 잘 살린다 이런 얘기 들으면 스트레스 받더라... 그 원곡 부른 가수가 떡하니 있는데요 흑흑 ㅠㅠㅠㅠㅠㅠ 암튼 본문처럼 말하면 전혀전혀전혀 문제 없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이 저건 너무 간거같은데... 저건 누굴 치는게 아니라 그냥 칭찬일 뿐이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이번에 한 연말무대에서 내본진 곡 커버한것보고 오 잘했네~~~~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곡보다 낫다 이런 거 아니고 순수하게 걔네 무대만 칭찬한거면 전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 볼살 엄청 많이 빠진듯
21:10 l 조회 3
선드림 앞드림 뒷드림 후드림
21:09 l 조회 3
남돌 앞에두고 언니라고 외치는 지경까지 왔네
21:09 l 조회 9
나 근데 빅뱅 탑오브더월드 진짜 들어보고싶음1
21:09 l 조회 4
판베 뱅뱅뱅 ㄹㅇ잼있겟다1
21:09 l 조회 5
빅뱅 콘에 핸즈업 부르겠지? 지디 인스타
21:08 l 조회 17
영화 ott는 보통 어디꺼 많이써?? 넷플 볼게없네2
21:08 l 조회 11
원어스 잘되었으면 좋겠다1
21:08 l 조회 11 l 추천 1
인기 떨어지면 정병도 줄어든다는거 공감해??13
21:06 l 조회 77
내 돌이 정병지하갤이 잘 발달해서 유독 악개가 심한 편인 줄 알았는데 1
21:05 l 조회 53
윈 터 강아지 입양한거에 대해서 말많던데6
21:05 l 조회 116
수빈이 연준이 커플댄스 출 때 수빈이가 하는 매너다리1
21:04 l 조회 24
입짧ㅇ햇ㄴ은 요즘 뭐하시나5
21:04 l 조회 182
투바투 일본에서 커버한 이거ㅋㅋㅋㅋㅋㅋ 대체 일본에서 어떤 노래인거야ㅋㅋㅋㅋㅋ1
21:04 l 조회 32
빅뱅콘 잡긴했는데 뭘 잡았는지 모르겠음7
21:04 l 조회 76
하투하 주은 진짜 백구같다..1
21:03 l 조회 12
하루종일 엑디즈만 찾아봐...7
21:03 l 조회 24
나의소녀시대 같은 첫사랑 영화 뭐더라3
21:02 l 조회 47
내일 축구 제발 이겨라3
21:02 l 조회 30
원빈 너무 귀여워2
21:02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