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8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6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진심 왜 저렇게까지 할까 싶을 정도로 정력적으로 패고 있던데 거기서 그러고 있는 거 진짜 다 엑스원 타멤팬들인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팬덤 상관없이 한승우 싫어하는 사람들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승우가 뭐 잘못했어? 좋은 이미지 아니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못없어 하나도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긴 멤버 다 싫어함 어그로 밭이야 가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 올라오는글들에 가스라이팅 당하거나 날조 믿으면 안되는데 그냥 들어가지를 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다 까
돌아가면서 다 까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거기서 자기 최애 까인다면 걍 pd/f을 따면 되는거임 괜히 타멤팬이 저러네 어쩌네 하지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갤은... 일단 정상적인 애들이 모여있는 곳이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기 제일 많이까이는게 김김승승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기 별 이유 없어도 멤버들 돌아가면서 까던곳이야 정상적인 애들이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거긴.. 항상 누군가는 까이고 있었음 걍 안들어가는게 제일 나아 엑스원팬들도 피피티 딸때나 들어가는 곳인데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프엑 시작한 이후로 끊임없이 ..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너 때문에 우리애 못 봐서 죽이고 싶다 막 이런 글 천지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글 팬아니어도 쓸수있는거 모르지 않잖아 어그로 엄청많아 거기가 왜 갤이겠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글 쓴 사람이 엑스원팬이 아니었음 좋겠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긴 엑스원 말고도 다른 아이돌도 까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기는 해체 뜨기 전에 조석욯 까플 24시간이었음 조깠다가 석깠다가 욯깠다가 알페스섞어서 멤버들 다 깠다가
그리고 거기 갤 관계도 혹시 봤는지 모르겠는데 그 갤에 온 방문자 확인하면 타팬들 + 남초 밭이야 그냥 그 유명한갤 2중대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프로그램 할 때는 안 그랬던 것 같은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프로그램 할 때는 연습생들도 눈팅하던 곳이고하니 그 프로그램 본 사람들 당장 다른 커뮤하던 찐돌팬들도 모였지 프로그램 끝난 이후로는 2중대 된지 오래고 거기서는 무엇보다 해당 그룹이 제일 많이 까였음.. 관계도 한번 보면 알거야 디씨 중에서도 수위 쎈 갤들만 다 연관돼있어 엑스원 수납된 이후로 몇개월간 조석욯 팬들 이간질 하고 서로 욕하는 걸로 하루종일 싸웠음 피피티 맨날 따러 가서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솔직히 팬들도 있는건 사실아닌갘ㅋㅋ정상적인 팬들이 아닐뿐이지 악개들 집합소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긴 그냥 다 까 더라고. .펭수도 까던데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기는 멤버들 트집하나 잡히면 까는곳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활동중엔 타멤들 까갤이라 소속사한테 고소총공하고 피피티따고 난리남 솔직히 탈덕하고싶은마음까지 들었는데 그거 가스라이팅당한거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프갤은 모두를 까 차례돌아가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기 프듀애들 아니라도 까는 곳 일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다 까빠들같더라
까는걸 스포츠처럼 즐기다가 지들끼리 슬퍼도하고
시간지나면 괜찮아질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거긴다까 진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 타멤팬도있고 할짓없는 미친사람도있고 섞여있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솔직히 너무 충격받았는데 다행히 엑스원 팬들이 아니라고 하니까 마음이 좀 놓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거기 안 까이는 멤버들없었고 내 최애 너무 까여서 울면서 피.뎊 땄었는데 쓰니는 자꾸 거기 있는 사람들이 엑스원팬이라고 생각하는 거 같은데 도대체 팬들이 왜 거기서 멤버들 욕을 하고 있겠어 거기 정상적인 사람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알았어 나 솔직히 너무 맘 아팠는데 어그로라고 하니까 맘이 좀 놓여 이제 신경쓰지 말아야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기는 주기적으로 패는 대상이 바껴 돌아가면서 다 팸 내 최애도 저기서 한동안 계속 얻어맞고 그랬는데 처음엔 마음고생하면서 피피티 따다가 어느 순간부턴 걍 무덤덤하게 따게 되더라고 걍 그런 애들이야 내가 아무리 마음 아파하고 슬퍼해도 걔넨 그것마저 비웃고 그럴 애들인거 알아서 걍 포기했음 그냥 애들이 거기 안 보길 바랄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거기 다른 멤들 몇개월동안 까인 거 보면 엄청 놀랄걸.. 다른 멤버 2명 성 따서 그갤 부름 걔네 둘로 플돌리고 걔네 둘 하루종일 깐다고 쓰니가 해당멤버 욕하는 것만 봤나봐 걍 거긴 다 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ㄱㅁㄷ 내 최차애...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프듀관련 갤 다 폐쇄했음좋겠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기 최애가 잘못한걸 남프사 탓하네
6:44 l 조회 1
OnAir 네이마르 귀걸이 뭐임..?
6:43 l 조회 3
허남준은 동물로 따지면 무슨 상이야?3
6:40 l 조회 14
그냥 연성하고 싶어서 그림 배우고싶은데1
6:38 l 조회 9
드림 형들 요즘 지성이랑 일화보면 그냥 육아임
6:36 l 조회 12
다들 보통 몇시에 자??2
6:25 l 조회 30
정보/소식 HYNN 박혜원 대한민국 vs 남아공 사전공연 초청가수
6:23 l 조회 52
최애 비활땐 헤어 의상 비주얼 폼 좋아서 유입도 많은데3
6:14 l 조회 72
뭔가 이번에 특히 전,후반 시작 극초에 터지는 골이 많은 거 같은데1
6:03 l 조회 27
남아공 작정하고 나올 거 같은데 무서움2
6:02 l 조회 104
밤샜네1
5:57 l 조회 33
OnAir 스위스 승!! 우리나라 남아공 이겨서 올라가면 캐나다다 32강3
5:56 l 조회 129
근데 일본가서 그 지뢰계들 찍으면서 가루랑 비교한 씬
5:55 l 조회 38
OnAir 스위스 골키퍼 선방쇼 미쳤다 ㅋㅋㅋㅋㅋ
5:55 l 조회 10
덩치차이 레전드 2
5:44 l 조회 93
버블 안와서 탈빠가 가능함? 11
5:39 l 조회 99
OnAir 아씨 캐나다 골 넣었어 이거 비기면 무조건 한국 스위스 만나5
5:36 l 조회 143
요즘 글 제대로 안 읽고 화내는 애들 정말 많은듯
5:36 l 조회 20
짜파게티 컵라면이 더 맛있어 삼겹살 김치랑 같이 구워서1
5:35 l 조회 28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