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98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61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나 26살인데 

자꾸 만나보래 

말이 되는 소리 하라 하니까 

김.희.철 백.종.원 대고 있어 

아나ㅠㅠㅠ 그 얼굴에 그 인성, 그 실력 아니면 싫다니까 

만나지도 않고 왜 판단하냐고 뭐라 함ㅠㅠ
12

대표 사진
익인106
배워간다 이제 앞으로 누가 이상형 물어보면 또래 남자 연예인으로 말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은지원이라서 좋은거지 은지원이 나이차이가 많이나서 좋은게 아니라고 하셈ㅋㅋㅋㅋㅋ 사리분별을 못하나? ㅋㅋㅋ 어이가 없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은지원 좋다고 그만큼 나이차이나는 사람이 좋은게 아닌데 어떻게 나이 한참 차이나는 사람을 소개시켜줄 생각을 하냐고 양심도 없다고 한마디 하셈 나이차이 많이나도 사귈수는 있지만 그건 자만추일때나 가능한 얘기고ㅋㅋㅋ 누가 소개로 만나는데 나이차이 그렇게 나는 사람 소개를 시켜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아 토나와 아재요 정신차리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진짜 있잖아 익들아 조심해 내친구 현빈좋아한다고 했다가 매니저가 열살 연상 어떠냐고 물어봄 (본인)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쓰니야 근데 진짜 강력하게 말해야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으악 진짜 왜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내가 진짜 쓰니랑 비슷한 경험 있어서 그래
나는 20대 후반인데 40대 중반인 남자 차장이랑 자꾸 엮는 회사분 있어서 외모 말고 보는 곳 없으니까 데려올거면 얼굴 남주혁인 사람 데려오라함 남주혁 같은 아니고 남주혁 이면 소개 받겠다고 단호하게 차단해야해 쟤는 얼빠라고 소문나는 게 훨씬 더 맘편해 차라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대놓고 싫다해!!! 소문나도 저쪽이 더 욕먹을듯ㅋㅋㅋ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쟤네가 더 욕먹음....은지원이 38살인가? 여튼 나이 하나 공통점있다고 소개해주는건 진짜 뭔생각이냐ㅜ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43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그 삼촌께 헛된 희망 심어드리지 마세요 ㅎㅎ 라고 해봐 ㅋㅋㅋㅋ 12살차이면 삼촌이지 무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그냥 딱 잘라서 나이 많아서 싫다고 해. 다른말 하면서 귀찮게 굴면 내가 싫다는데 왜 강요하냐고 정색해. 만나보면 생각 바뀔거라고 굳게 믿고 계속 귀찮게 굴텐데 틈 주지마 어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와 진짜 싫다 은지원을 좋아하는거지 아저씨를 좋아하는게 아니라고 해봐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아 진짜 으; 어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그냥 얼굴 이상형이 은지원이라고 진짜 은지원이 사귀자고 해도 실제로는 안 사귈거라고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와 진짜 너무 충격이다.... 인티라서 말 험하게 못하는거 고마운줄 아셔야돼 그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은지원이 아니잖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만나지않고도 그 나이차이를 고맙다고 하는거에서 인성 다 나오는데 무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정신 좀 차려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단호하게 말 해도 눈막귀막이면 진짜 또래남자 알바한테 도와달라해... 진짜 오바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나이차이 5살 이상 싫다고 말해
연예인은 그냥 이상형일 뿐이지 현실에서 그 나이 만나고 싶지 않다고 단호하게 말하지 않으면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이상형은 말 그대로 이상형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왜 그런대 진짜...?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골키퍼 이름 ㄷㅂ
10:12 l 조회 1
OnAir 와 방금 패스 ㅉ러었다
10:12 l 조회 1
이강인 월드컵 골 넣은적있어?
10:12 l 조회 1
홍명보는 걍 인맥축구하는구나
10:12 l 조회 1
설영우 볼터치는 저게 뭐냐 ㄹㅇ
10:12 l 조회 1
와 설영우 웃으면서 이마 치는거 킹받아
10:12 l 조회 22
OnAir 명보 또 앉아있나ㅋㅋㅋㅋ
10:12 l 조회 9
OnAir 설영우랑 홍명보 잘생겼다
10:11 l 조회 29
OnAir 설영우 오늘은 좀 보여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11 l 조회 19
설영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11 l 조회 63
월드컵 오늘 지면 끝이야??2
10:11 l 조회 15
당연히 우리나라이겼으면좋겠는데
10:11 l 조회 10
우리가 더 잘하능거같긴함…2
10:11 l 조회 18
박형식 닮은 사람 있는데?9
10:11 l 조회 21
OnAir 설영우 개잘생겼네
10:11 l 조회 24
OnAir 아니 매번 볼터치가 별로인데 맨날 놓치고 따봉해 ㅜㅜㅋㅋㅋ6
10:11 l 조회 49
헐 저 선수 잘생겼다 누구임3
10:11 l 조회 38
OnAir 야 저걸 못 따냐
10:11 l 조회 56
OnAir 하 LA가자고ㅠㅠㅠ
10:10 l 조회 18
OnAir 근데 확실히 축구는 밤이 재밌다4
10:10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