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0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3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주작주체인 씨제이랑 엠넷은 새 아이돌 서바 만들고 유착소속사는 차기 만들면 끝인데ㅋㅋ 

해체가 맞긴 한데 엑스원 해체선에서 마무리되는 느낌이 들어서 어이가 없는 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내새끼들 방패로 쓰지마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사람들이 ㅇㅅㅇ 해체밖에 관심이 없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먼저 그래놓고 이제와서 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상안 내놔라고 해야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른 보상안...진짜 묻고 끝낼까봐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작이라 해체 원했으니까 해체했고 이제는 멤버들 놔주고 씨제이에 피해보상안 내라고 압박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무리됐어?? 재판중인거 아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ㅇㅅㅇ만 다 뒤집어 쓰고 끝난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다들 해체말곤 관심 없었잖아...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잘 알지도못하면서 엑스원 해체하라고 ㅋㅋㅋ....피해는 우리만 입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씨제이 피해보상안 내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음시즌 또내면 인류애상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ㅍㅁ꼴보기싫던 타멤 넴드 탈빠했네
22:31 l 조회 1
방탄 정국 솔로앨범 계속 팔리네
22:31 l 조회 1
OnAir 저 식당사람들 왜 이렇게 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
22:31 l 조회 1
32강은 ㅁ뭔 32강이야 새우깡이나 처 먹자
22:31 l 조회 1
OnAir 사람들 너무 착하잖아ㅋㅋㅋㅋㅋㅋ
22:30 l 조회 2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착해...
22:30 l 조회 3
우리나라 감독하고 싶어하는 해외 감독들 많겟지?
22:30 l 조회 5
OnAir 앜ㅋㅋ큐ㅠㅠ사람들은 착하다ㅠㅠㅠㅠ1
22:30 l 조회 9
장원영 진짜 투명하다...3
22:30 l 조회 67
근데 다 홍명보 02카르텔 여기만 다들 집중하는데1
22:29 l 조회 33
플브 콘서트 좌석 많이 남았네3
22:29 l 조회 24
캔디처럼 달콤한 숨이멎을듯한 미이이소
22:29 l 조회 5
근데 커뮤에는 왜 여돌 팬이 업는걸ㅋ가9
22:29 l 조회 22
위대한 성찬 스케치 ㅋㅋㅋ
22:29 l 조회 22
OnAir 아 쉬젠카이 착해ㅋㅋㅋㅋㅋ
22:29 l 조회 7
찢청 예쁜 지그재그 입점 브랜드 추천 좀
22:28 l 조회 4
아핌캣? 이번에 콜라보한거 팀마다 참여한게 다르다던데1
22:28 l 조회 14
어후 언제까지 맨날 경질했다 뽑았다 이럴꺼야
22:28 l 조회 10
윤두준은 진지하게 축구만 봤을뿐인데
22:28 l 조회 33 l 추천 1
축협과 홍감독은 뭐가 문제죠
22:2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