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0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3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주작주체인 씨제이랑 엠넷은 새 아이돌 서바 만들고 유착소속사는 차기 만들면 끝인데ㅋㅋ 

해체가 맞긴 한데 엑스원 해체선에서 마무리되는 느낌이 들어서 어이가 없는 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내새끼들 방패로 쓰지마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사람들이 ㅇㅅㅇ 해체밖에 관심이 없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먼저 그래놓고 이제와서 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상안 내놔라고 해야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른 보상안...진짜 묻고 끝낼까봐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작이라 해체 원했으니까 해체했고 이제는 멤버들 놔주고 씨제이에 피해보상안 내라고 압박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무리됐어?? 재판중인거 아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ㅇㅅㅇ만 다 뒤집어 쓰고 끝난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다들 해체말곤 관심 없었잖아...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잘 알지도못하면서 엑스원 해체하라고 ㅋㅋㅋ....피해는 우리만 입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씨제이 피해보상안 내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음시즌 또내면 인류애상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로 은혜를 갚은 대한민국
19:46 l 조회 1
나 축알못인데 이렇게 하면 안되는 이유가 있어?
19:46 l 조회 1
빅뱅콘 양도 되나..?
19:46 l 조회 3
야외콘 가능한 돌이 많이없지 ..?
19:46 l 조회 6
빅뱅 오늘 대기 몇번대까지갔어 ??1
19:46 l 조회 8
큰방 투표할 때마다 너무 따수워🥹
19:45 l 조회 14
만천번대 3층 극싸 간다
19:45 l 조회 15
넷플에 새벽의 저주 안 들어오려나
19:45 l 조회 2
핌릿캣 1위기념으로 재결합 해줘 스춤 찍어줘 릴댄 찍어줘1
19:45 l 조회 8
ㅂㄴㄷ나 ㄹㅇㅈ 보면 드는 생각이4
19:45 l 조회 85
놀토 서인국,강미나 스틸컷
19:45 l 조회 4
하이브 ㄹㅇ 해외쪽으로는 도가 튼 듯4
19:45 l 조회 43
뱅콘 왜 99%로 뜨는ㄴ거야 5
19:45 l 조회 27
방석 10만원짜리 개개 에바임?1
19:44 l 조회 13
아니 선예때 못잡고 일예때 잡은사람?1
19:44 l 조회 13
나 드디어 9000번대인데 가망있나5
19:44 l 조회 34
내 최애 머리 너무 질려..1
19:44 l 조회 49
매진된게 15분전인데 5만명이나 못들어감
19:44 l 조회 13
투표해주신 분들 잊지 않고 은혜 갚을게요🫡🧡1
19:44 l 조회 15
이재명은 합니다
19:4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6